로그인

|

내 강의실

|

마이페이지

자주하는질문

과제

Q 과제 제출 후 0점 처리되는 사유는 무엇인가요?
A

다음의 경우 제출하신 과제는 0점으로 처리가 됩니다.
1. 모사답안 : 타인의 답안을 그대로 혹은 일부만을 수정하여 제출한 경우
2. 파일 확인 불가 : 제출하신 파일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3. 문항과 관련없는 답안의 경우
4. 빈 파일 : 제출하신 파일에 작성된 내용이 없는 경우           

 

Q 과제는 제출 후 수정할 수 없나요?
A

 

  • - 과제의 경우 제출하신 후에는 파일을 수정하실 수 없습니다. 
    - 과제 제출의 경우 반드시 임시저장을 통해 파일을 확인하신 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임시저장인 상태에서는 파일확인 및 수정이 가능하지만, 제출하신 후에는 파일 수정이 불가합니다.

 

Q 과제는 어떻게 작성해야 하나요?
A
  • - 확인된 과제 문항에 대한 답안을 문서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작성하신 후 파일을 제출합니다.

 

Q 과제제출 방법과 주의사항을 알고 싶습니다.
A

[과제 제출시 유의사항]


- 유사답안 및 동일한 답안은 0점 처리되며, 모사답안 발견시 미수료 처리됩니다. 
- 과제 제출기간 이후에는 과제를 제출할 수 없으니, 반드시 기간안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과제는 수료 필수사항입니다. 미제출시 미수료 처리되는 불이익이 발생합니다. 
- 교육 종료후에 첨삭 지도 및 점수를 일괄적으로 부여합니다.
- 과제제출 마지막 날에는, 접속오류 또는 실수로 과제제출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가 간혹 발생합니다. 

- 제출기간 내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 가급적이면 종료일 1~2일 전에 제출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 

  • - 과제 제출 시 유의사항을 꼼꼼히 읽어봅니다. 
  • - 작성한 과제파일을 업로드한 후 [제출] 버튼을 클릭하여 과제제출을 완료합니다. 
    - 강사 지도 및 점수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