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가 등록되었습니다.
곧 담당자가 확인하고 연락드리겠습니다.
내배카(근로자)
사업주
평교육
일반
11시간(30강)
30일
유
초급
내배카(근로자)
사업주
평교육
일반
11시간(30강)
30일
유
초급
강의금액
지원금액
총 결제금액
본 과정은 고객의 마음을 저격하고 변화를 읽는 트렌드에 따라 성공적인 세일즈 전략을 구축하는 비즈니스 성공 비법을 담고 있습니다.
현대 비즈니스 환경은 디지털 접촉과 고객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으며, 이 과정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환경에서 이기는 전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학습자료 안내]
본 과정은 별도의 교재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학습에 필요한 자료는 PDF 파일로 제공되며, [내 강의실 > 수강중인 과정 > 학습자료실]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자료 이용 시 개인 학습 목적 외 사용은 제한됩니다.
진도율 80% 이상, 평가 성적 평균 60점 이상 시 수료
수료기준 |
|||||
|---|---|---|---|---|---|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수료기준 |
80% 이상 |
필수 | 필수 | 필수 | 60점 이상 |
평가비율 |
- |
10% | 60% | 30% |
01차시고객의 마음을 저격하는 트렌드 변화 읽기
33분
02차시커뮤니케이션 마스터가 비즈니스를 구하는 비법
31분
03차시고객을 감동시키는 7가지 대응법
30분
04차시자신감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하려면 감정 척도를 파악하라
30분
05차시비즈니스 성공은 긍정적 사고가 반이다
31분
06차시식스센스만 있으면 당신도 세일즈 마스터가 될 수 있다
31분
07차시호감 접점 찾고 비즈니스 인기맨 등극하기
31분
08차시이미지 메이킹, 연예인만의 전유물이 아니다
32분
09차시자신만의 색깔로 빛나는 비즈니스맨 되기
32분
10차시디지털 접촉, 이젠 필수! 고객과 함께 성장하기
32분
11차시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비밀 노하우
29분
12차시고객 특성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전략 찾기
33분
13차시감성을 터치하는 고객맞이와 공감대 형성
29분
14차시고객을 내 편으로 끌어들이는 고차원적 기술 ①
30분
15차시고객을 내 편으로 끌어들이는 고차원적 기술 ②
29분
16차시백전백매(賣)! 유능한 제품 설명을 위한 4가지 요소
28분
17차시믿음을 줄 수 있는 고객 셀링포인트를 찾아라!
34분
18차시고객을 설득하는 효과적인 질문법
30분
19차시단계적으로 완성하는 설득의 기술
29분
20차시체계적인 고객 관리를 원한다면 CRM을 활용하라!
31분
21차시스캔들! 고객만족, 고객로열티, CRM의 삼각관계
32분
22차시판매 목표의 달성? PDCA 사이클이 답이다
28분
23차시똑! 소리 나는 영업직의 판매 손익관리
28분
24차시리더의 성장, 자기 성찰에서 시작된다
31분
25차시조직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은 휴먼 스킬이다
29분
26차시변화를 주도하는 리더가 되어라
29분
27차시리더의 힘, 혁신적인 조직문화를 만든다
29분
28차시언택트 비즈니스 시대, 가치를 창출하는 센스메이커
29분
29차시성공적인 조직 경영을 위한 노하우 완벽 정리
30분
30차시경영자의 의사결정 스타일이 승패를 좌우한다
30분
안녕하세요
한종률 강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