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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배카(근로자)
사업주
평교육
일반
11시간(30강)
30일
무
초급
내배카(근로자)
사업주
평교육
일반
11시간(30강)
30일
무
초급
강의금액
지원금액
총 결제금액
디지털 대전환 시대에 맞춰 고객만족과 경험을 최적화하는 전략적 아이디어를 습득하고, 온택트와 AB 전략을 통한 고객 경험 프로세스 디자인에 대한 전문 지식을 확보합니다.
브랜드의 성공 비결과 매력적인 스토어 운영을 위한 첫 걸음을 함께 준비하며, 미래를 대비한 매입 전략과 재고 관리 방안을 효과적으로 파악합니다.
브랜드의 성장과 함께 직원 관리 시스템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습득하고, 고객을 유혹하는 첫인상의 중요성과 고객의 취향을 저격하는 소통 전략을 체득합니다.
친밀감 조성을 통한 고객 감동과 호감의 구매로 이어지는 세일즈 마법의 비밀을 파헤치며, 고객만족 극대화와 고객감동 실현을 위한 실용적인 기술을 습득합니다.
세일즈의 핵심을 이루는 고객 캐치와 대응 솔루션, 고객 지향성과 유능성 강화, 그리고 설득의 커뮤니케이션과 특별한 세일즈력을 키우는 방법을 효과적으로 숙지합니다.
진도율 80% 이상, 평가 성적 평균 60점 이상 시 수료
수료기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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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수료기준 |
80% 이상 |
필수 | 필수 | 필수 | 60점 이상 |
평가비율 |
- |
10% | 60% | 30% |
01차시디지털 대전환 시대의 고객만족과 고객경험
36분
02차시고객 경험 프로세스 디자인 : 온택트와 AB 전략
36분
03차시사랑받는 고-투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29분
04차시매력적인 스토어로의 첫 걸음
30분
05차시미래로 가는 매입 전략과 재고 관리
32분
06차시브랜드 성장을 위한 직원 관리 시스템
27분
07차시세일즈 퍼포먼스에 전문성 입히기
31분
08차시고객을 유혹하는 첫인상 임팩트
28분
09차시고객의 취향을 저격하는 소통 전략
27분
10차시공감에서 시작하는 친밀감 조성 전략
27분
11차시호감이 구매로 연결되는 세일즈 마법
28분
12차시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한 일반 고객 관리
33분
13차시고객감동 실현을 위한 우수 고객 관리
32분
14차시고객의 지갑을 열게 하는 상품의 가치화
29분
15차시현장에서 바로 써먹는 상품 설명 매뉴얼 part 1. 기능, 특성, 경쟁력
30분
16차시현장에서 바로 써먹는 상품 설명 매뉴얼 part 2. 사용법, 고객 체험
32분
17차시세일즈 고수의 고객 캐치와 대응 솔루션
39분
18차시세일즈 성공의 접점 : 고객지향성 & 유능성
27분
19차시고급 화술 전략 - 설득의 커뮤니케이션
35분
20차시세일즈력(力)을 끌어 올리는 특별한 비결
33분
21차시세일즈 비전을 담은 판매촉진 기획 과정
30분
22차시빛나는 성과로 보답하는 판매촉진 수행 과정
30분
23차시세일즈 시크릿 도구 : 긍정의 카피
29분
24차시주목받는 세일즈맨의 프레젠테이션 승부수
27분
25차시신뢰받는 세일즈맨의 구매 제안 승부수
27분
26차시세일즈의 끝은 또 다른 영업의 시작이다!
31분
27차시The 나은 고객 경험을 위한 매장 연출 기법
29분
28차시매력도 수직 상승! 분위기 연출 노하우
31분
29차시구매율 수식 상승! 공간 연출 노하우
27분
30차시스토어 아이덴티티로 만드는 브랜딩 파워
33분
안녕하세요
한종률 강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