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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배카(근로자)

사업주

평교육

일반

무조건 팔리는 세일즈 퍼포먼스 스킬

수강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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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부담금

71,270

학습일

30일

NCS 분류

매장판매

11시간(30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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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구성

11시간(30강)

수강기간

30일

교재유무

난이도

초급

내배카(근로자)

사업주

평교육

일반

무조건 팔리는 세일즈 퍼포먼스 스킬

과정분류

NCS 직무분류 (10030201 : 매장판매)

훈련분류

수료증에 NCS 직무분류코드 포함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시험 2회,과제 1회

수료기준 상세보기
강의구성

11시간(30강)

수강기간

30일

교재유무

난이도

초급

강의금액

129,580

지원금액

58,310

총 결제금액

71,270

이런 분들이 신청하면 좋아요.

  • 01세일즈 퍼포먼스 역량 강화를 통해 고객 경험 차별화 및 매출 증대를 목표로 하는 전 사원

이 과정의 강의 목표.

  • 01상품의 특성과 스토어를 분석하여 고객 니즈에 대한 상품 설명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 02첫 고객 만남 전부터 사후관리까지의 프로세스를 체계화하여 고객 경험과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 03매출을 증대 시키기 위해 상품 및 서비스의 판매촉진 활동을 계획하고 실행할 수 있다.
  • 04매장 분위기 및 시각화 효과를 높이기 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과 디스플레이의 점검 및 관리를 수행할 수 있다.
  • 05고객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상담 및 관계 관리 기술을 습득하여 실무에 활용할 수 있다.

과정소개

  • 디지털 대전환 시대에 맞춰 고객만족과 경험을 최적화하는 전략적 아이디어를 습득하고, 온택트와 AB 전략을 통한 고객 경험 프로세스 디자인에 대한 전문 지식을 확보합니다.

    브랜드의 성공 비결과 매력적인 스토어 운영을 위한 첫 걸음을 함께 준비하며, 미래를 대비한 매입 전략과 재고 관리 방안을 효과적으로 파악합니다.

    브랜드의 성장과 함께 직원 관리 시스템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습득하고, 고객을 유혹하는 첫인상의 중요성과 고객의 취향을 저격하는 소통 전략을 체득합니다.

    친밀감 조성을 통한 고객 감동과 호감의 구매로 이어지는 세일즈 마법의 비밀을 파헤치며, 고객만족 극대화와 고객감동 실현을 위한 실용적인 기술을 습득합니다.

    세일즈의 핵심을 이루는 고객 캐치와 대응 솔루션, 고객 지향성과 유능성 강화, 그리고 설득의 커뮤니케이션과 특별한 세일즈력을 키우는 방법을 효과적으로 숙지합니다.

수료기준을 꼭 확인해 주세요.

  • 필수

    진도율 80% 이상, 평가 성적 평균 60점 이상 시 수료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수료기준

80% 이상

필수

필수

필수

60점 이상

평가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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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60%

30%

강의목차

  • 무조건 팔리는 세일즈 퍼포먼스 스킬

    30차시, 15시간 26분
  • 01차시디지털 대전환 시대의 고객만족과 고객경험

    36분

  • 02차시고객 경험 프로세스 디자인 : 온택트와 AB 전략

    36분

  • 03차시사랑받는 고-투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29분

  • 04차시매력적인 스토어로의 첫 걸음

    30분

  • 05차시미래로 가는 매입 전략과 재고 관리

    32분

  • 06차시브랜드 성장을 위한 직원 관리 시스템

    27분

  • 07차시세일즈 퍼포먼스에 전문성 입히기

    31분

  • 08차시고객을 유혹하는 첫인상 임팩트

    28분

  • 09차시고객의 취향을 저격하는 소통 전략

    27분

  • 10차시공감에서 시작하는 친밀감 조성 전략

    27분

  • 11차시호감이 구매로 연결되는 세일즈 마법

    28분

  • 12차시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한 일반 고객 관리

    33분

  • 13차시고객감동 실현을 위한 우수 고객 관리

    32분

  • 14차시고객의 지갑을 열게 하는 상품의 가치화

    29분

  • 15차시현장에서 바로 써먹는 상품 설명 매뉴얼 part 1. 기능, 특성, 경쟁력

    30분

  • 16차시현장에서 바로 써먹는 상품 설명 매뉴얼 part 2. 사용법, 고객 체험

    32분

  • 17차시세일즈 고수의 고객 캐치와 대응 솔루션

    39분

  • 18차시세일즈 성공의 접점 : 고객지향성 & 유능성

    27분

  • 19차시고급 화술 전략 - 설득의 커뮤니케이션

    35분

  • 20차시세일즈력(力)을 끌어 올리는 특별한 비결

    33분

  • 21차시세일즈 비전을 담은 판매촉진 기획 과정

    30분

  • 22차시빛나는 성과로 보답하는 판매촉진 수행 과정

    30분

  • 23차시세일즈 시크릿 도구 : 긍정의 카피

    29분

  • 24차시주목받는 세일즈맨의 프레젠테이션 승부수

    27분

  • 25차시신뢰받는 세일즈맨의 구매 제안 승부수

    27분

  • 26차시세일즈의 끝은 또 다른 영업의 시작이다!

    31분

  • 27차시The 나은 고객 경험을 위한 매장 연출 기법

    29분

  • 28차시매력도 수직 상승! 분위기 연출 노하우

    31분

  • 29차시구매율 수식 상승! 공간 연출 노하우

    27분

  • 30차시스토어 아이덴티티로 만드는 브랜딩 파워

    33분

강사소개

  •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
    한종률 강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