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찾는 메뉴

QUICK MENU

내 강의실 주문/결제 내역 카톡 상담

마감 임박! 등록 마감까지 남은 시간은?

DAY

:
:
수강 신청하기

내배카(근로자)

사업주

평교육

일반

고객만족을 위한 7가지 성공 가이드

수강료

129,580

자부담금

71,270

학습일

30일

NCS 분류

매장판매

11시간(30강)

강의목록
강의 탐색
강의 썸네일
과정소개서
강의구성

11시간(30강)

수강기간

30일

교재유무

난이도

초급

내배카(근로자)

사업주

평교육

일반

고객만족을 위한 7가지 성공 가이드

과정분류

NCS 직무분류 (10030201 : 매장판매)

훈련분류

수료증에 NCS 직무분류코드 포함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시험 2회,과제 1회

수료기준 상세보기
강의구성

11시간(30강)

수강기간

30일

교재유무

난이도

초급

강의금액

129,580

지원금액

58,310

총 결제금액

71,270

이런 분들이 신청하면 좋아요.

  • 01영업, 기획 담당 종사자
  • 02기업/조직의 소셜 미디어 전략 수립 및 실행 역량을 갖고자하는 마케팅 실무 담당(예정)자

이 과정의 강의 목표.

  • 01(고객관리 역량 증진) 매장 판매 과정에서 체계적인 고객정보관리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고객관계관리를 할 수 있다.
  • 02(고객상담 역량 증진) 고객 대화법을 활용하여 고객상황별 대응하고 고객 경험 극대화를 위해 고객 상담 품질을 관리할 수 있다.
  • 03(판매촉진 역량 증진) SNS 활용 전략을 활용하여 효과적인 매장 판매촉진계획을 수립 및 실행할 수 있다.
  • 04(디스플레이 역량 증진) 고객의 관심과 구매 유도를 위한 디스플레이 및 조명의 활용 계획과 레이아웃 및 상품 진열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과정소개

  • 이 과정을 통해 체계적인 고객정보 관리와 CRM 역량을 강화하여,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차별화된 고객관계관리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 대화법과 상담 기술을 익혀, 고객 상황에 맞는 대응을 통해 고객 경험의 질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디스플레이와 조명 활용 전략을 통해 고객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매장 내 상품 진열을 최적화하여 구매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더불어 고객 상담 품질 관리 기법을 활용하여, 고객 만족을 높이고 재구매로 이어질 수 있는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으며 매력적인 영업사원의 셀프 체크리스트를 통해 자신을 점검하고,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적절한 용모와 복장 매너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학습자료 안내]

    본 과정은 별도의 교재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학습에 필요한 자료는 PDF 파일로 제공되며, [내 강의실 > 수강중인 과정 > 학습자료실]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자료 이용 시 개인 학습 목적 외 사용은 제한됩니다.

수료기준을 꼭 확인해 주세요.

  • 필수

    진도율 80% 이상, 평가 성적 평균 60점 이상 시 수료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수료기준

80% 이상

필수

필수

필수

60점 이상

평가비율

-

10%

60%

30%

강의목차

  • 고객만족을 위한 7가지 성공 가이드

    30차시, 15시간 31분
  • 01차시시대 패러다임 변화와 매장 고객 관리의 기초

    31분

  • 02차시재구매 전환율을 올리는 고객 만족 서비스

    32분

  • 03차시독보적인 고객관계관리(CRM) 프레임워크

    31분

  • 04차시실전에서 바로 활용하는 이상적인 고객 관리

    30분

  • 05차시매뉴얼 기반 전화 고객 응대의 기초 : 절차와 예절

    32분

  • 06차시고객 방문률을 높이는 상황별 음성 상담 서비스

    29분

  • 07차시고객 경험 극대화를 위한 고객 상담 품질 관리

    30분

  • 08차시성공적인 비즈니스의 시작, 용모와 복장매너

    29분

  • 09차시매력적인 영업사원의 셀프 체크리스트 엿보기

    29분

  • 10차시고객이 찾아오는 매장의 친밀감 유지 대화법

    30분

  • 11차시앞서가는 GO-TO 매장의 핵심 메시지 전달법

    29분

  • 12차시고객을 사로잡는 완벽한 대화의 기술

    32분

  • 13차시고객 니즈 파악을 통한 판매 예측과 수요 관리

    28분

  • 14차시디지털 세대 고객 통찰과 니즈 분석 도구(Tool)

    29분

  • 15차시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판매촉진 활동의 이해

    33분

  • 16차시매장 판매촉진의 바이블, 계획 수립과 활동 준비

    34분

  • 17차시판매촉진 솔루션 : '무엇(What)' 보다는 '어떻게(How)'

    30분

  • 18차시스마트한 SNS 계정 운영으로 만드는 수익 구조

    33분

  • 19차시매출을 10배 증가시키는 판매촉진 커뮤니케이션 part 1. 구글

    31분

  • 20차시플랫폼 세계 입문, 구글 G.M.P 시스템의 이해

    31분

  • 21차시플랫폼 활용 기초, 구글 G.M.P 시스템의 구축 ①

    30분

  • 22차시플랫폼 활용 기초, 구글 G.M.P 시스템의 구축 ②

    29분

  • 23차시매출을 10배 증가시키는 판매촉진 커뮤니케이션 part 2. 유튜브

    32분

  • 24차시시청자를 고객으로 만드는 유튜브 채널 만들기

    34분

  • 25차시디스플레이와 비주얼 머천다이징(VMD)의 기초

    30분

  • 26차시고객의 발길을 붙잡는 디스플레이 색채계획

    31분

  • 27차시주목과 구매를 이끄는 디스플레이 조명계획

    30분

  • 28차시비용을 들이지 않아도 가능한 매장 연출법

    29분

  • 29차시오랫동안 사랑받는 매장의 레이아웃 포인트

    29분

  • 30차시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상품 진열 노하우

    29분

강사소개

  •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
    박재경 강사 입니다.

  • K&P Partners 수석컨설턴트
  • 한국표준협회 수석전문위원
  • 피플인싸이트 팀장
  • 매경인터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