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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배카(근로자)
사업주
평교육
일반
11시간(30강)
30일
유
초급
내배카(근로자)
사업주
평교육
일반
11시간(30강)
30일
유
초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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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과정을 통해 체계적인 고객정보 관리와 CRM 역량을 강화하여,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차별화된 고객관계관리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 대화법과 상담 기술을 익혀, 고객 상황에 맞는 대응을 통해 고객 경험의 질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디스플레이와 조명 활용 전략을 통해 고객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매장 내 상품 진열을 최적화하여 구매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더불어 고객 상담 품질 관리 기법을 활용하여, 고객 만족을 높이고 재구매로 이어질 수 있는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으며 매력적인 영업사원의 셀프 체크리스트를 통해 자신을 점검하고,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적절한 용모와 복장 매너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학습자료 안내]
본 과정은 별도의 교재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학습에 필요한 자료는 PDF 파일로 제공되며, [내 강의실 > 수강중인 과정 > 학습자료실]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자료 이용 시 개인 학습 목적 외 사용은 제한됩니다.
진도율 80% 이상, 평가 성적 평균 60점 이상 시 수료
수료기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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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수료기준 |
80% 이상 |
필수 | 필수 | 필수 | 60점 이상 |
평가비율 |
- |
10% | 60% | 30% |
01차시시대 패러다임 변화와 매장 고객 관리의 기초
31분
02차시재구매 전환율을 올리는 고객 만족 서비스
32분
03차시독보적인 고객관계관리(CRM) 프레임워크
31분
04차시실전에서 바로 활용하는 이상적인 고객 관리
30분
05차시매뉴얼 기반 전화 고객 응대의 기초 : 절차와 예절
32분
06차시고객 방문률을 높이는 상황별 음성 상담 서비스
29분
07차시고객 경험 극대화를 위한 고객 상담 품질 관리
30분
08차시성공적인 비즈니스의 시작, 용모와 복장매너
29분
09차시매력적인 영업사원의 셀프 체크리스트 엿보기
29분
10차시고객이 찾아오는 매장의 친밀감 유지 대화법
30분
11차시앞서가는 GO-TO 매장의 핵심 메시지 전달법
29분
12차시고객을 사로잡는 완벽한 대화의 기술
32분
13차시고객 니즈 파악을 통한 판매 예측과 수요 관리
28분
14차시디지털 세대 고객 통찰과 니즈 분석 도구(Tool)
29분
15차시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판매촉진 활동의 이해
33분
16차시매장 판매촉진의 바이블, 계획 수립과 활동 준비
34분
17차시판매촉진 솔루션 : '무엇(What)' 보다는 '어떻게(How)'
30분
18차시스마트한 SNS 계정 운영으로 만드는 수익 구조
33분
19차시매출을 10배 증가시키는 판매촉진 커뮤니케이션 part 1. 구글
31분
20차시플랫폼 세계 입문, 구글 G.M.P 시스템의 이해
31분
21차시플랫폼 활용 기초, 구글 G.M.P 시스템의 구축 ①
30분
22차시플랫폼 활용 기초, 구글 G.M.P 시스템의 구축 ②
29분
23차시매출을 10배 증가시키는 판매촉진 커뮤니케이션 part 2. 유튜브
32분
24차시시청자를 고객으로 만드는 유튜브 채널 만들기
34분
25차시디스플레이와 비주얼 머천다이징(VMD)의 기초
30분
26차시고객의 발길을 붙잡는 디스플레이 색채계획
31분
27차시주목과 구매를 이끄는 디스플레이 조명계획
30분
28차시비용을 들이지 않아도 가능한 매장 연출법
29분
29차시오랫동안 사랑받는 매장의 레이아웃 포인트
29분
30차시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상품 진열 노하우
29분
안녕하세요
박재경 강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