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찾는 메뉴

QUICK MENU

내 강의실 주문/결제 내역 카톡 상담

마감 임박! 등록 마감까지 남은 시간은?

DAY

:
:
수강 신청하기

내배카(근로자)

사업주

일반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세일즈 전략

수강료

129,580

자부담금

71,270

학습일

30일

NCS 분류

매장판매

12시간(30강)

강의목록
강의 탐색
강의 썸네일
과정소개서
강의구성

12시간(30강)

수강기간

30일

교재유무

난이도

초급

내배카(근로자)

사업주

일반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세일즈 전략

과정분류

NCS 직무분류 (10030201 : 매장판매)

훈련분류

수료증에 NCS 직무분류코드 포함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시험 1회,과제 1회

수료기준 상세보기
강의구성

12시간(30강)

수강기간

30일

교재유무

난이도

초급

강의금액

129,580

지원금액

58,310

총 결제금액

71,270

이런 분들이 신청하면 좋아요.

  • 01체계적인 매장의 운영과 세일즈 성과 향상을 실현하고자 하는 모든 판매업 종사자
  • 02고객 중심의 사고와 판매 기술, 공간 기획 등 학습 내용을 현장에 적용하여 매장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하는 매장 판매 실무자

이 과정의 강의 목표.

  • 01매장 경영과 판매의 핵심 원리를 이해하고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맞춰 경쟁력 있는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 02고객 중심의 사고를 바탕으로 고객의 행동과 심리를 분석하고, 이를 활용한 상품 설명 및 판매 기술을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다.
  • 03공간, 분위기, 고객 경험 등 다양한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매장의 매출 증대와 운영 효율성을 동시에 극대화할 수 있다.
  • 04비즈니스 마인드와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매장 경영과 브랜드 가치를 실현할 수 있다.

과정소개

  • 공간과 대화로 성과를 만드는 매장 운영의 정석!
    공간과 대화가 매출을 결정합니다. 매장 운영의 본질을 꿰뚫는 실전 노하우를 만나보세요.

수료기준을 꼭 확인해 주세요.

  • 필수

    진도율 80% 이상, 평가 성적 평균 60점 이상 시 수료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수료기준

80% 이상

없음

필수

필수

60점 이상

평가비율

-

0%

60%

40%

강의목차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세일즈 전략

    30차시, 16시간 18분
  • 01차시잘 되는 매장의 기본

    32분

  • 02차시고객이 찾아오는 공간 만들기

    29분

  • 03차시똑소리 나게! 상품 매입부터 재고 관리까지

    33분

  • 04차시프로페셔널한 이미지 메이킹의 기술

    32분

  • 05차시고객 행동을 읽는 심리적 접근

    35분

  • 06차시센스 있게 맞이하고, 매너 있게 소통하기

    32분

  • 07차시한 끗 차이로 통하는 비즈니스 스킬

    31분

  • 08차시고객 니즈를 제대로 읽는 사람이 이긴다!

    32분

  • 09차시팔리는 상품 설명의 결정적 포인트, 고객 리딩

    32분

  • 10차시팔리는 상품 설명의 숨은 공식, 가치 팔기

    30분

  • 11차시엣지(edge) 있는 상품 설명의 완성 1

    33분

  • 12차시엣지(edge) 있는 상품 설명의 완성 2

    30분

  • 13차시매장 분위기와 공간 심리 이해하기

    32분

  • 14차시디스플레이 점검이 매출을 바꾼다

    34분

  • 15차시매장 진열과 연출의 모든 것

    31분

  • 16차시디스플레이 관리가 매장 경쟁력을 높인다

    33분

  • 17차시세일즈를 움직이는 판매촉진 기획

    32분

  • 18차시판매촉진 타기팅과 효과적인 홍보 전략

    31분

  • 19차시마음 문을 두드리는 스토리 마케팅

    31분

  • 20차시망설임을 기회로! 판매를 확정하는 심리 기술

    34분

  • 21차시성과를 내는 조직 운영과 인사 관리

    41분

  • 22차시고객의 감각을 자극하는 매장 운영

    30분

  • 23차시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감동 서비스

    38분

  • 24차시고객 관리의 차이, 매장의 성과를 바꾼다

    31분

  • 25차시관계를 지속하는 우수고객 관리의 기술

    29분

  • 26차시성공을 부르는 세일즈 마인드셋

    32분

  • 27차시매출 흐름을 읽고 전략 세우기

    28분

  • 28차시보이지 않는 욕구를 충족시키는 판매 심리 전략

    34분

  • 29차시지속 가능한 매장 경영, 전략과 분석의 힘

    36분

  • 30차시효율적인 매장 경영, 프로세스로 완성하다

    26분

강사소개

  •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
    한종률 강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