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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배카(근로자)

사업주

일반

[영업관리전문가] 영업기획, Field 영업, 영업상담

수강료

74,250

자부담금

40,840

학습일

30일

NCS 분류

일반영업

12시간(24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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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구성

12시간(24강)

수강기간

30일

교재유무

난이도

초급

내배카(근로자)

사업주

일반

[영업관리전문가] 영업기획, Field 영업, 영업상담

과정분류

NCS 직무분류 (10010101 : 일반영업)

훈련분류

수료증에 NCS 직무분류코드 포함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시험 1회

수료기준 상세보기
강의구성

12시간(24강)

수강기간

30일

교재유무

난이도

초급

강의금액

74,250

지원금액

33,410

총 결제금액

40,840

이런 분들이 신청하면 좋아요.

  • 01영업기획, 판매기획, 영업(지원)관리, 마케팅관리자 및 실무자
  • 02주도면밀하게 영업목표수립을 위한 관리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싶은 팀장급 관리자
  • 03영업목표 달성을 위한 최우선 과제도출과 프로세스를 필요로 하는 실무자
  • 04Field 영업전략 및 지원부서 담당자
  • 05지속적 매출 창출을 위해 고객 상담스킬이 필요한 영업담당자

이 과정의 강의 목표.

  • 01정량적인 수요예측 분석능력과 과학적 영업목표 수립능력을 개발할 수 있다.
  • 02체계적인 거시환경과 미시환경 분석을 통한 실행 가능한 영업전략을 도출할 수 있다.
  • 03영업데이터 리터러시(Literacy) 기본역량개발로 영업기획과 제안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
  • 04체계적인 Field 영업 체계수립을 통해 영업활동 품질을 제고할 수 있다.
  • 05Field 영업을 방해하는 허들 극복을 통해 영업 직무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다.
  • 06단순 제품설명 상담을 넘어 토털 솔루션 영업상담스킬을 함양할 수 있다.
  • 07체계적인 영업상담스킬 체득화를 통한 지속적 매출 창출에 기여할 수 있다.

과정소개

  • 현장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영업전술 A to Z!
    불확실한 경영환경에서 회사에서 부여된 영업목표가 얼마나 적절한지는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 재무적 목표가 회사와 영업직원 스스로에게 매우 중요한 지표이지만 이 지표를 달성할 수 있는 구체적인 비재무적인 지표가 없이는 달성이 불가능합니다. 영업은 경쟁자와의 치열한 전투에서 고객의 신뢰를 선점해야 하는 어려운 직무입니다. 특히 Field영업은 사전에 치밀한 전략을 토대로 진행되어야 하는 고객접점 영업입니다. 
    본 과정에서 영업직원에게 부여된 영업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구체적인 전략과 전술을 도출하여 현장에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정량적 수요예측에서부터 과학적 영업목표와 전략적 대안들을 발굴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례를 접목하여 내용을 구성하였습니다. 영업기획에 필요한 마케팅, 재무, 원가, 통계지식을 습득하여 기획력과 정보력, 실행력을 강화하도록 직무역량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업 Field에서 성공적인 영업전략을 실행으로 옮길 수 있는 실전 가이드를 통해 무관심 고객을 극복하고, 거침없이 성과를 높이는 영업인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무관심 고객을 극복하고, 떠난 고객도 돌아오게 하는 영업상담스킬 향상을 위해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지속적 성과창출을 가능하게 하는 Total Solution 영업상담스킬과 함께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 스스로의 마음을 열게 하는 고급 영업상담스킬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영업상담스킬을 통해 고객을 이해하고, 주도적으로 설득할 수 있는 영업인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수료기준을 꼭 확인해 주세요.

  • 필수

    진도율 80% 이상, 평가 성적 평균 60점 이상 시 수료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수료기준

80% 이상

없음

필수

없음

60점 이상

평가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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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0%

강의목차

  • [영업관리전문가] 영업기획, Field 영업, 영업상담

    24차시, 12시간 38분
  • 01차시[영업기획의 이해] 영업기획의 역할과 역량개발

    27분

  • 02차시[영업기획서 작성] 영업기획서 작성방법과 정보수집 조사방법

    30분

  • 03차시[조직구매 기본] 조직구매자 시장의 이해와 고객행동분석

    29분

  • 04차시[영업성과지표 분석] 재무제표를 활용한 법인정보 분석과 성과지표관리

    29분

  • 05차시[영업이익 계획 수립] 원가의 이해와 손익관리방법

    30분

  • 06차시[수요예측] 수요예측기법과 활용방법

    30분

  • 07차시[영업목표 수립] 영업목표 수립 방법과 달성전략

    30분

  • 08차시[영업전략 수립] 영업전략 수립 기법과 성과구조 분석

    30분

  • 09차시Field영업의 구분과 고객별 관리 방안

    30분

  • 10차시영업 단계별 니즈와 핵심 활동 관리

    34분

  • 11차시시장을 주도하는 빅데이터 활용

    36분

  • 12차시Field영업에 날개 달기

    36분

  • 13차시Field영업 첫 단계 무사히 넘기

    32분

  • 14차시본격 상담에서 성공 제안하기

    32분

  • 15차시고객의 마음을 얻는 영업 PT 스킬 업

    34분

  • 16차시고객을 주도하는 실전 윈윈 협상

    34분

  • 17차시영업상담 범위와 종류

    33분

  • 18차시영업상담 트렌드 : 환경을 주도하는 토털 솔루션 상담 시대

    30분

  • 19차시상황별 성공 영업상담 단계

    30분

  • 20차시성공 영업상담을 위한 기초력 준비

    31분

  • 21차시[오프닝 스킬] 고객의 마음을 열기

    31분

  • 22차시[탐색 스킬] 고객의 본질적 니즈 찾기

    30분

  • 23차시[설득 스킬] 고객 만족, 고객 주도 솔루션 제시

    29분

  • 24차시[클로징 스킬] 고객의 의사결정 촉진 시키기

    30분

강사소개

  •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
    한재흥,최유환 강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