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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교육

사업주

일반

[CS 직무 에센스] CX시대의 CS진화, 맞춤응대부터 고객경험혁신까지

수강료

23,760

자부담금

23,760

학습일

30일

NCS 분류

고객관리

3시간(7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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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서
강의구성

3시간(7강)

수강기간

30일

교재유무

난이도

초급

평교육

사업주

일반

[CS 직무 에센스] CX시대의 CS진화, 맞춤응대부터 고객경험혁신까지

과정분류

NCS 직무분류 (02010302 : 고객관리)

훈련분류

수료증에 NCS 직무분류코드 포함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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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구성

3시간(7강)

수강기간

30일

교재유무

난이도

초급

강의금액

23,760

지원금액

0원

총 결제금액

23,760

이런 분들이 신청하면 좋아요.

  • 01서비스 업종에 종사하는 1~10년차 임직원대면/비대면 고객 접점부서 근무자

이 과정의 강의 목표.

  • 01고객 접점에서 반드시 필요한 서비스의 마인드셋과 기본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고객 맞춤 응대에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불만 응대 기법을 익힐 수 있다.
  • 02데이터 중심 디지털화가 가속화되고 있는 서비스 업계의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다.

과정소개

  • 고객경험(CX) 시대, 고객의 성향을 분석하고 맞춤 응대하여
    AI보다 호감을 주는 고객만족 비법 공개
    고객경험(CX)이 중심이 된 서비스 트렌드 속에서 100명의 고객을 상대하는 것은 100가지의 전혀 다른 상황을 마주하는 것과 같다.
    본 과정은 커뮤니케이션 스킬 / 불만고객 응대 / 고객 만족 서비스디자인 / VOC를 활용한 주도적 서비스 등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CS의 기본과
    시대의 변화에 따라 알아야 할 CS 트렌드 양쪽 측면을 제공하여
    서비스 실무자들에게 AI보다 호감을 주는 경쟁력을 키우는 방법을 안내한다.

수료기준을 꼭 확인해 주세요.

  • 필수

    진도율 80% 이상

강의목차

  • [CS 직무 에센스] CX시대의 CS진화, 맞춤응대부터 고객경험혁신까지

    7차시, 03시간 45분
  • 01차시고객만족 서비스 트렌드

    34분

  • 02차시나를 프로 서비스인으로 브랜딩하는 방법

    32분

  • 03차시첫만남에 고객에게 호감을 주는 커뮤니케이션 기술

    31분

  • 04차시감성과 이성을 공략하는 언어 커뮤니케이션 스킬

    32분

  • 05차시고객불만을 기회로 바꾸는 주도적 CS

    31분

  • 06차시고객접점에서 공감으로 서비스 선순환 만드는 방법

    32분

  • 07차시플랫폼 시대, 서비스 실무자가 나아갈 방향

    31분

강사소개

  •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
    명혜리 강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