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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배카(근로자)
사업주
평교육
일반
16시간(28강)
30일
유
초급
내배카(근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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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16시간(28강)
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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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고객감동서비스 핵심스킬 제시!
본 과정은 고객감동서비스를 위한 고객경험(CX), 고객접점 커뮤니케이션, 불만고객대응, 보이스 트레이닝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첫째, Customer Journey Map(고객여정맵)을 통해 고객의 경험을 이해하고, 브랜드화된 고객경험 디자인 및 서비스 개선과제 도출 방법론을 알려드립니다. 실제 다양한 CXM 성공사례 연구를 통해 자사 매출을 증대하고, 고객관리의 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경험관리로 성공한 다양한 사례를 통해 자사에 접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둘째, 변화하는 서비스 트렌드와 고객접점(MOT)에 따른 고객소통 및 고객응대 스킬을 통해 자신의 접점고객 서비스 응대 수준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셋째, 블랙컨슈머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적절한 대처방안과 전략을 습득하여 효과적으로 블랙컨슈머에 대응할 수 있게 합니다. 또한 서비스 담당자의 전문성을 높이고, 직무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넷째, 기초 호흡법을 통해 자신의 목소리를 올바르게 이해하고, 자신만의 분명한 이미지 구축을 위한 목소리 기술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달력과 호감도를 갖춘 대화법과 발표능력을 함양할 수 있으며, 더 나아가 청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매력적인 나만의 목소리를 재발견 할 수 있습니다.
[학습자료 안내]
본 과정은 별도의 교재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학습에 필요한 자료는 PDF 파일로 제공되며, [내 강의실 > 수강중인 과정 > 학습자료실]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자료 이용 시 개인 학습 목적 외 사용은 제한됩니다.
진도율 80% 이상, 평가 성적 평균 60점 이상 시 수료
수료기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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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수료기준 |
80% 이상 |
없음 | 필수 | 없음 | 60점 이상 |
평가비율 |
- |
0% | 100% | 0% |
01차시고객서비스와 고객경험
29분
02차시니즈의 유형과 분석
36분
03차시고객경험에 대한 이해
32분
04차시고객경험관리 실제와 필수요소
33분
05차시페르소나 설정
78분
06차시시나리오 작성
26분
07차시고객 결핍의 원인과 개선
30분
08차시서비스방향 검증
34분
09차시서비스 트렌드
31분
10차시고객 만족 경영과 고객 접점(MOT)
37분
11차시[고객 소통 스킬(1)] 라포(신뢰 관계)형성
34분
12차시[고객 소통 스킬(2)] 경청과 질문 및 호응
36분
13차시[고객 소통 스킬(3)] 설명과 설득
36분
14차시[고객 소통 스킬(4)] 컴플레인 고객 응대
38분
15차시[고객 소통 스킬(5)] 고객 유형별 맞춤 응대
36분
16차시감정관리
40분
17차시서비스 환경 변화와 고객 이해하기
36분
18차시기본으로 돌아가라! 만족과 불만의 기본
26분
19차시불만 고객의 심리 이해 및 발생원인 탐색
33분
20차시불만 고객 유형별 응대 스킬(1) 책임자형, 억지형
31분
21차시불만 고객 유형별 응대 스킬(2) 정보형, 흥분형
34분
22차시블랙컨슈머 대응 전략(1) 감정노동자보호 및 대응 기본 원칙
34분
23차시블랙컨슈머 대응 전략(2) 유형에 따른 대응스킬
36분
24차시감정노동자 보호를 위한 서비스 전략
35분
25차시[목소리 이해] 목소리 문제의 올바른 이해
27분
26차시[호흡과 발성] 호흡과 발성의 원리 이해
26분
27차시[발성 실습] 목소리 문제 해결법
29분
28차시[호감도와 전달력 향상] 밝은 목소리의 놀라운 효과
28분
안녕하세요
류은혜, 원주순, 유세진, 유형욱 강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