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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주

평교육

일반

워커밸 시대, 고객이 내게 사과했다

수강료

26,730

자부담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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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일

30일

NCS 분류

고객관리

3시간(8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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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구성

3시간(8강)

수강기간

30일

교재유무

난이도

초급

사업주

평교육

일반

워커밸 시대, 고객이 내게 사과했다

과정분류

NCS 직무분류 (02010302 : 고객관리)

훈련분류

수료증에 NCS 직무분류코드 포함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시험 2회,과제 1회

수료기준 상세보기
강의구성

3시간(8강)

수강기간

30일

교재유무

난이도

초급

강의금액

26,730

지원금액

기업규모별 상이

총 결제금액

26,730

이런 분들이 신청하면 좋아요.

  • 01고객 접점의 현장 근무자
  • 02고객 센터/콜센터 근무자 및 관리자
  • 03유통 업종 매장의 매니저

이 과정의 강의 목표.

  • 01서비스 시장의 변화에 따른 고객 행동을 이해할 수 있다.
  • 02기업의 CS전략이 고객에게 어떠한 영향을 미쳤는지 파악할 수 있다.
  • 03감정노동자 보호법에 대해 알고 불만고객 응대 스킬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 04고객 불만 시 나의 감정 상태를 확인하고, 올바른 감정관리 방법을 실천할 수 있다.

과정소개

  • 고객의 불만을 어떻게 해결하고 잘 처리할 것인가?
    시장의 변천사, 기업 CS전략의 변화, 불만고객의 개념, 불만고객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까지 알아보자!

     

    [교재 안내]

    교재명: 모든 직업에서 감정노동이 발생한다
    출판사: 커리어북스 
    저자: 윤서영

    ※ 본 과정은 교재가 포함되지 않으며, 학습에 필요한 교재는 수강생께서 별도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수료기준을 꼭 확인해 주세요.

  • 필수

    진도율 80% 이상, 평가 성적 평균 60점 이상 시 수료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수료기준

80% 이상

필수

필수

필수

60점 이상

평가비율

-

10%

40%

50%

강의목차

  • 워커밸 시대, 고객이 내게 사과했다

    8차시, 03시간 56분
  • 01차시서비스 시장은 어떻게 변화되었나?

    30분

  • 02차시기업이 불만고객을 진화시키다

    29분

  • 03차시블랙 컨슈머 VS 화이트 컨슈머

    25분

  • 04차시워커밸 시대, 고객이 내게 사과했다

    27분

  • 05차시기업도 불만고객을 연구하다

    28분

  • 06차시감정노동에도 유형이 있다

    29분

  • 07차시정신장애의 유형과 인식개선

    32분

  • 08차시내 마음을 위한 감정노동 해소법

    32분

강사소개

  •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
    윤서영 강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