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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주
평교육
일반
수강료
자부담금
학습일
NCS 분류
3시간(7강)
3시간(7강)
30일
무
초급
사업주
평교육
일반
3시간(7강)
30일
무
초급
강의금액
지원금액
총 결제금액
고객경험(CX) 시대, 고객의 성향을 분석하고 맞춤 응대하여
AI보다 호감을 주는 고객만족 비법 공개
고객경험(CX)이 중심이 된 서비스 트렌드 속에서 100명의 고객을 상대하는 것은 100가지의 전혀 다른 상황을 마주하는 것과 같다.
본 과정은 커뮤니케이션 스킬 / 불만고객 응대 / 고객 만족 서비스디자인 / VOC를 활용한 주도적 서비스 등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CS의 기본과
시대의 변화에 따라 알아야 할 CS 트렌드 양쪽 측면을 제공하여
서비스 실무자들에게 AI보다 호감을 주는 경쟁력을 키우는 방법을 안내한다.
진도율 80% 이상, 평가 성적 평균 60점 이상 시 수료
수료기준 |
|||||
|---|---|---|---|---|---|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수료기준 |
80% 이상 |
없음 | 필수 | 없음 | 60점 이상 |
평가비율 |
- |
0% | 100% | 0% |
01차시고객만족 서비스 트렌드
34분
02차시나를 프로 서비스인으로 브랜딩하는 방법
32분
03차시첫만남에 고객에게 호감을 주는 커뮤니케이션 기술
31분
04차시감성과 이성을 공략하는 언어 커뮤니케이션 스킬
32분
05차시고객불만을 기회로 바꾸는 주도적 CS
31분
06차시고객접점에서 공감으로 서비스 선순환 만드는 방법
32분
07차시플랫폼 시대, 서비스 실무자가 나아갈 방향
31분
안녕하세요
명혜리 강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