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내 강의실

|

마이페이지
세무회계/OA

[파워포인트 2013] 비즈니스 파워포인트 Basic

MS Office 2013의 업그레이드 된 파워포인트의 기능을 알아보고, 효과적인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활용 방법을 제시합니다.

이를 통해 파워포인트의 활용도를 획기적으로 업그레이드 하여 업무 효율을 증진시킬 수 있으며, 정보 전달 효율이 높은 프레젠테이션 문서 작성도 가능합니다.

영상 16

총 학습시간 07:16:40

학습기간
  • 수강료

    42,000원

  • 지원금액

    -42,000원

  • 결제금액

    0원

사업주 직업능력개발 지원 과정
제도안내 Go
  • 수강료

    42,000원

학습기간

* 학습기간 1개월

  • 수강료

    60,000원

  • 지원금액

    -18,000원

  • 결제금액

    42,000원

학습대상

  • 1. 파워포인트 2013을 기본부터 활용까지 배우고 싶은 초급 사용자
  • 2. 실무적인 사례를 통해 파워포인트 업무의 효율을 향상하고 싶은 초급 사용자 
  • 3. 2003, 2007, 2010에서 2013으로의 마이그레이션 교육이 필요한 초급 사용자

학습목표

  • 1. 업그레이드 된 파워포인트 2013의 기능을 확인하고, 실제 프로그램 사용 시 활용할 수 있다.
  • 2. 파워포인트 매뉴얼을 체계적으로 익혀서 활용할 수 있다. 
  • 3. 빠른 메뉴 사용 방법과 다양한 기능단축키를 사용하여 업무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학습내용

1

파워포인트 2013 시작하기

00:26:50
2

파워포인트의 새로운 특징

00:20:42
3

텍스트 작성하기

00:30:12
4

선 그리기

00:30:13
5

도형 만들기

00:30:37
6

정렬 맞추기

00:31:15
7

표 만들기

00:26:37
8

이미지 편집하기

00:29:48
9

스마트아트 적용하기

00:23:28
10

차트 만들기

00:25:40
11

그래프 만들기

00:23:25
12

멀티미디어 삽입하기

00:31:41
13

애니메이션 적용하기

00:26:03
14

저장과 복구 기능 알아보기

00:23:34
15

인쇄하기

00:29:45
16

슬라이드쇼 제어하기

00:2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