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활용의 핵심도구인 엑셀(Excel) 을 활용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증진시키고, 차별화된 서식 제작을 가능하도록 함으로써 탁월한 비즈니스 스킬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에 단순한 수식 중심의 엑셀활용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업무상 필요한 서식을 쉽고, 전문적이고, 효율적으로 산출해 낼 수 있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영상 16
총 학습시간 07:37:39
42,000원
-42,000원
0원
* 학습기간 1개월
60,000원
-18,000원
42,000원
문서 작성하기
00:32:56셀 범위 조정하기
00:30:48워크시트 변경 및 보호하기
00:28:44다양한 데이터 입력하기
00:30:52데이터 유효성 검사 설정하기
00:29:28셀 스타일 적용하기
00:27:13표시형식 서식 지정하기
00:28:05다양한 형태의 조건부 서식 지정하기
00:27:09문서 정렬 설정하기
00:29:38인쇄 레이아웃 설정하기
00:29:40기본 수식 작성하기
00:27:52자동 수식 계산하기
00:26:37통계 함수 활용하기
00:27:43조건 찾기 및 함수 계산하기
00:27:45차트 종류와 레이아웃 활용하기
00:27:49데이터 관리하고 추출하기
00:2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