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내 강의실

|

마이페이지
세무회계/OA

[엑셀 2013] 비즈니스 엑셀 Basic

비즈니스 활용의 핵심도구인 엑셀(Excel) 을 활용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증진시키고, 차별화된 서식 제작을 가능하도록 함으로써 탁월한 비즈니스 스킬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에 단순한 수식 중심의 엑셀활용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업무상 필요한 서식을 쉽고, 전문적이고, 효율적으로 산출해 낼 수 있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영상 16

총 학습시간 07:37:39

학습기간
  • 수강료

    42,000원

  • 지원금액

    -42,000원

  • 결제금액

    0원

사업주 직업능력개발 지원 과정
제도안내 Go
  • 수강료

    42,000원

학습기간

* 학습기간 1개월

  • 수강료

    60,000원

  • 지원금액

    -18,000원

  • 결제금액

    42,000원

학습대상

  • 1. 엑셀 2013을 기본부터 활용까지 배우고 싶은 초급 사용자 
  • 2. 실무적인 사례를 통해 엑셀 업무의 효율을 향상하고 싶은 초급 사용자
  • 3. 2003, 2007, 2010에서 2013으로의 마이그레이션 교육이 필요한 초급 사용자  

학습목표

  • 1. 업그레이드 된 엑셀 2013의 기능들을 체계적으로 익혀서 활용할 수 있다.
  • 2. 업무와 연관성이 있는 실무 사례를 활용하여 업무의 효율을 높일 수 있다.
  • 3. 엑셀의 자동화 툴들을 이용하여 데이터 관리를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학습내용

1

문서 작성하기

00:32:56
2

셀 범위 조정하기

00:30:48
3

워크시트 변경 및 보호하기

00:28:44
4

다양한 데이터 입력하기

00:30:52
5

데이터 유효성 검사 설정하기

00:29:28
6

셀 스타일 적용하기

00:27:13
7

표시형식 서식 지정하기

00:28:05
8

다양한 형태의 조건부 서식 지정하기

00:27:09
9

문서 정렬 설정하기

00:29:38
10

인쇄 레이아웃 설정하기

00:29:40
11

기본 수식 작성하기

00:27:52
12

자동 수식 계산하기

00:26:37
13

통계 함수 활용하기

00:27:43
14

조건 찾기 및 함수 계산하기

00:27:45
15

차트 종류와 레이아웃 활용하기

00:27:49
16

데이터 관리하고 추출하기

00:2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