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광고! 디지털 마케팅 실무 가이드
‘유튜브 광고’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과 효율적인 활용 방법을 익혀, 지금 당장! 마케팅 실무에 적용해보자.
‘유튜브 광고’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과 효율적인 활용 방법을 익혀, 지금 당장! 마케팅 실무에 적용해보자.
유튜브를 마케팅 채널로 다루고 있거나 활용해야 하는 마케터
유튜브 채널로 높은 마케팅 성과를 내고 싶은 직장인
알고리즘을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에 대해 알고 싶은 직장인
‘유튜브 광고’의 개념과 특징을 알 수 있다.
‘유튜브’ 채널의 특징을 분석하여 마케팅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유튜브’에서 실제 채널을 개설하고, 알고리즘을 잘 활용할 수 있는 방향으로 디지털 마케팅을 실행할 수 있다.
전 세계적으로 많은 유저를 보유하고 있는 대표 동영상 플랫폼, YOUTUBE!
*유튜브 광고의 개념 및 특징을 분석하고,성공할 수밖에 없는 마케팅 전략을수립할 수 있음
*가이드에 따라, 직접 세팅 및 운영을 해보고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마케팅 퍼포먼스를 Level UP 할 수 있음
이해하기 쉽게 정리된 화면과 친절한 설명으로 몰입도 UP! 실무 적용 UP!
*핵심 내용은 도식화된 화면을 참고하여학습함으로써 내용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음
*실제 광고 집행 시 마케터들의 어려움을 정확히 짚어내어 친절히 설명함으로써, 어려운 내용도 쉽게 이해할 수 있고 명확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음
유튜브 광고 현업 전문가, 디지털 마케팅 김보경 강사의 직강!
*유튜브 광고 현업 마케팅 실무자의 직강으로 만나보는 디지털 마케팅 강의
*국내외 300여 개 디지털 광고 캠페인 진행 및 100억 원 예산 운용, L사 Youtube 런칭 캠페인 운영 및 CTR 64%, VTR 22% 개선, B사 Youtube 브랜딩 캠페인 진행 및 조회수 950만 회 달성 기록한 마케팅 실무 전문가
김보경 강사
소속: 글링크미디어 광고사업실 팀장
경력
국내외 300여 개 디지털 광고 캠페인 진행 및 100억 원 예산 운용
식품 브랜드 ‘ㄴ’사 Youtube 런칭 캠페인 운영, CTR 64% 및 VTR 22% 개선
식음료 브랜드 ‘B’사 Youtube 브랜딩 캠페인 진행, 조회수 950만 회 달성
기획 의도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의 중요도가 높아지면서, 키워드 타게팅이 가능한 마케팅 Tool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
마케팅 성과를 높이기 위해, 많은 유저들이 사용하는 플랫폼에 고효율의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해짐
시장 환경
’유튜브’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유저를 보유하고 있고, 유저의 데이터를 분석해 키워드 중심으로 타게팅이 가능한 마케팅 Tool인 만큼, 이 채널을 잘 활용해보려는 마케터가 증가하고 있음. 따라서 지금 바로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핵심만 알려주는 실습형 마케팅 교육 콘텐츠가 필요함
교육 니즈
‘유튜브 광고’에 대한 기초 지식과 정확한 활용법을 알고, 마케팅 실무에 적용한다.
‘유튜브’의 다양한 광고 상품을 알아보고, 각 특징에 따른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도출하여 성과를 높일 수 있다.
이 강의는 총 5개 영상, 01시간 15분의 강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튜브 광고, 개념과 특징
00:13:17
유튜브 광고, 타게팅 전략
00:12:10
유튜브 광고, 세팅 및 운영
00:15:12
유튜브 광고, 필수 알고리즘
00:17:15
유튜브 광고, 채널 개설 및 기능 실습
00:17:30
5개 강의
01시간 15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