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실무에 적용한다! 디지털 마케팅 실무 가이드
‘디지털 마케팅’의 전반적인 지식과 효율적인 활용 방법을 익혀, 지금 당장! 마케팅 실무에 적용해보자.
강의 미리보기
8개 영상 ∙ 총 01시간 44분
28,000원
0원
* 학습기간 30일
40,000원
-12,000원
28,000원
‘디지털 마케팅’의 전반적인 지식과 효율적인 활용 방법을 익혀, 지금 당장! 마케팅 실무에 적용해보자.
여러 가지 디지털 마케팅 채널을 활용해야 하는 마케터
디지털 마케팅 성과 분석을 위해 실무 지식이 필요한 직장인
디지털 마케팅 채널을 통해 높은 마케팅 성과를 내고 싶은 직장인
디지털 마케팅의 트렌드를 살펴보고, 내 브랜드에 맞는 디지털 마케팅 채널을 선택할 수 있다.
유튜브, 메타&인스타그램, 카카오, GA4 등 여러 디지털 마케팅 채널의 특징을 분석하고 실무에 활용할 수 있다.
Marketing Funnel을 통해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마케터들의 가려운 부분을 긁어준다! 알짜배기 정보만 담은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디지털 마케팅의 트렌드를 알아보고,여러 가지 채널의 특징을 파악할 수 있음
*마케팅 목표 및 KPI, 타깃, 소재 등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음
다양한 예시와 이미지를 활용하여 이해 UP! 실무 적용 UP!
*성공한 디지털 마케팅의 예시를 통해 올바른 방향으로 마케팅 목표를 설정하고, 실행 전략을 수립할 수 있음
*다양한 이미지와 도표를 통해핵심이 되는 부분을 명확히이해할 수 있음
디지털 마케팅 현업 전문가, 정민지 강사의 직강!
*디지털 마케팅 현업 실무자의 직강으로 만나보는 살아있는 강의
*‘Q’사에서 유튜브 캠페인을 통해 CAC 20% 절감, ‘ㄴ’사에서 전년대비 CPV 30% 절감, ‘ㅈ’사에서 유튜브 BLS 결과 브랜드 인지도 62%와 구매의도 38% 상승 기록한 마케팅 실무 전문가
정 민 지 강사
▪ 소속
- 글링크미디어 이사
▪ 경력
- 교육 브랜드 ‘Q’사, 유튜브 캠페인을 통해 다수의 고객 확보, CAC 20% 절감 기록 - 푸드 브랜드 ‘ㄴ’사, 챌린지 이벤트 홍보 및 지원자
수 확보, 전년 대비 CPV 30% 절감
- 건강 브랜드 ‘ㅈ‘사, 유튜브 BLS 결과 브랜드 인지
도 62%, 구매의도 38% 상승 기록
기획 의도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의 비중이 높아지면서, 기업의 마케팅 성과 개선을 위한 효율적인 Tool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
브랜드의 성격과 기업 상황에 맞게, 디지털 마케팅 채널을 잘 선택하는 안목이 중요해짐
시장 환경
‘디지털 마케팅’은 전체 광고 시장의 대부분의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꾸준한 성장률 유지가 예상됨. 디지털 마케팅 관련 실무 지식을 함양하고자 하는 직장인과, 채널을 효율적으로 잘 다루고 싶어하는 직장인이 많음. 따라서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채널을 다루고 있는 교육 콘텐츠가 필요함
교육 니즈
디지털 마케팅의 다양한 채널을 파악하고, 전반적인 기초 지식과 정확한 활용법을 익힌다.
브랜드 성격에 맞는 마케팅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디지털 마케팅 성과를 높인다.
이 강의는 총 8개 영상, 01시간 44분의 강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00:15:30
유튜브 플랫폼의 특징
00:13:19
메타 & 인스타그램의 특징
00:12:05
카카오 플랫폼의 특징
00:11:27
마케팅 목표 및 KPI 수립
00:15:59
타깃 전략 수립
00:11:16
소재 전략 수립
00:12:03
데이터 분석
00:12:31
8개 강의
01시간 44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