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내 강의실

|

마이페이지
마케팅

온택트 시대! 고객만족 e-비즈니스로 무장하라!

E-비즈니스 고객만족 온라인 서비스에 대해 학습

영상 30

총 학습시간 15:27:42

학습기간
  • 수강료

    129,580원

  • 지원금액

    -129,580원

  • 결제금액

    0원

사업주 직업능력개발 지원 과정
제도안내 Go
  • 수강료

    129,580원

학습기간

* 학습기간 30일

  • 수강료

    129,580원

  • 지원금액

    -0원

  • 결제금액

    129,580원

학습대상

  • 전자상거래 담당자
  • 판매 담당 임직원

학습목표

  • 코로나 시대의 e-비즈니스 및 온라인 고객서비스에 대해 학습한다.
  • e-비즈니스의 마케팅 정략 및 기술 동향 파악, 온라인 고객 클레임 처리에 대해 학습한다.

강사 경력 사항

  • 한동욱

학습내용

1

온택트 서비스를 위한 e-비즈니스 시장분석

00:32:22
2

e-비즈니스 & 고객서비스의 첫걸음, 고객 요구사항 분석

00:33:23
3

나를 알고 적을 알면 백전백승!

00:33:08
4

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1

00:31:41
5

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2

00:31:20
6

e-비즈니스 상품개발 전략 수립하기

00:32:27
7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1

00:32:24
8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2

00:31:59
9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3

00:32:01
10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시스템 관리하기

00:31:40
11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상품 관리하기

00:31:11
12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사이트 유지보수 하기

00:30:02
13

e-비즈니스 고객만족의 핵심 : 주문처리하기

00:29:29
14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배송관리하기

00:29:29
15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교환/반품관리하기

00:28:54
16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판매정보 관리하기

00:29:34
17

고객 DB 관리와 e-비즈니스

00:29:13
18

e-비즈니스에서의 고객 등급관리

00:28:56
19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1

00:30:14
20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2

00:32:22
21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3

00:31:41
22

판매후기 관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00:28:04
23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00:29:48
24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1

00:30:47
25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2

00:29:27
26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3

00:30:35
27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4

00:30:53
28

e-비즈니스의 콘텐츠 전략을 수립하라

00:30:41
29

e-비즈니스의 마케팅 실행의 핵심 기법

00:32:19
30

뉴미디어 마케팅과 e-비즈니스

00:3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