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내 강의실

|

마이페이지
자기계발

마음을 움직이는 카피라이팅과 글쓰기

본 과정은 카피라이팅의 개념부터 홍보 전략, 출판 및 언론 홍보, 세이즐 카피, 광고 전략 수립 등 카피라이팅과 글쓰기에 대해 넓은 범위의 지식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 있다.

영상 30

총 학습시간 14:20:56

학습기간
  • 수강료

    129,580원

  • 지원금액

    -129,580원

  • 결제금액

    0원

사업주 직업능력개발 지원 과정
제도안내 Go
  • 수강료

    129,580원

학습기간

* 학습기간 30일

  • 수강료

    129,580원

  • 지원금액

    -0원

  • 결제금액

    129,580원

학습대상

  • 마케팅 담당자
    브랜드 매니저(BM)
    광고, 홍보업체 임직원

학습목표

  • 1. 카피라이터의 의미를 이해하고 필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2. 다양한 카피의 종류를 이해하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이 구매를 하게 하는 카피를 만드는 방법을 설명할 수 있다.
    3. 광고 전략에 기반한 핵심 크리에이티브의 방향을 도출할 수 있다.

강사 경력 사항

  • 한종률

학습내용

1

카피라이팅은 무엇인가?

00:30:52
2

다양한 카피의 종류

00:24:24
3

마케팅은 무엇인가

00:26:43
4

카피와 마케팅

00:25:07
5

기업 경영과 마케팅

00:24:06
6

홍보전략 수립1(PR 목표 설정하기)

00:30:46
7

홍보전략 수립2(PR 대상 선정하기)

00:37:47
8

온라인 홍보1(운영계획 수립하기)

00:37:07
9

온라인 홍보2(콘텐츠 제작하기)

00:32:33
10

출판홍보1(운영계획 수립하기)

00:38:28
11

출판홍보2(매체별 홍보물 제작하기)

00:27:54
12

언론홍보1(언론 홍보계획 수립하기)

00:29:50
13

언론홍보2(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00:28:15
14

마케팅 철학을 담은 글쓰기

00:30:33
15

카피 창조하기

00:31:56
16

세일즈 카피로 고객을 움직여라

00:33:00
17

세일즈 카피의 패턴

00:23:13
18

원하는 카피의 완성

00:29:06
19

고객 지향의 카피1

00:24:34
20

고객 지향의 카피2

00:26:50
21

판매제품의 분석

00:28:24
22

광고 전략 수립1(광고 콘셉트 선정하기)

00:28:02
23

광고 전략 수립2(매체전략 수립하기)

00:26:29
24

광고 메시지 개발1(크리에이티브 콘셉트 설정하기)

00:29:18
25

광고 메시지 개발2(광고 콘텐츠 제작하기)

00:22:15
26

브랜드 기획1(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수립하기)

00:26:41
27

브랜드 기획2(브랜드 네임 개발하기)

00:24:48
28

브랜드 관리1(브랜드 수명주기 관리하기)

00:25:57
29

브랜드 관리2(브랜드 포트폴리오 관리하기)

00:30:44
30

카피라이팅에 대한 조언

00:2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