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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무회계/OA

성과를 보장하는 텍스트 커뮤니케이션, 비즈니스 문해력

대면과 비대면을 오가는 이 시대 직장인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소통을 위해서는 문해력 역량이 더더욱 중요하다. 
성과’를 보장하는 글쓰기(보고서, 프레젠테이션)부터 ‘글’로하는 처세술(이메일, 메신저, 협업툴)까지! 제대로 된 텍스트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싶은 모든 직장인에게 비즈니스 문해력을 갖추는 비법을 알려준다.

 

영상 7

총 학습시간 02:36:00

학습기간
  • 수강료

    23,760원

  • 지원금액

    -23,760원

  • 결제금액

    0원

사업주 직업능력개발 지원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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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강료

    23,760원

학습기간

* 학습기간 1개월

  • 수강료

    110,000원

  • 지원금액

    -86,240원

  • 결제금액

    23,760원

학습대상

  • 비즈니스 문해력을 키워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싶은 직장인
    다양한 비즈니스 문서를 잘 읽고 해석하고, 잘 쓰고 싶은 직장인

학습목표

  • 업무에서 비즈니스 문해력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회사 내에서 이뤄지는 모든 텍스트 커뮤니케이션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비즈니스에서 사용하는 모든 문서를 잘 읽고 해석하여 논리적으로 문서를 작성할 수 있다.
    협업툴을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업무의 효율과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

강사 경력 사항

  • 장재웅 기자(동아일보 미래전략연구소)

학습내용

1

일을 잘하는 사람과 못하는 사람의 차이는 비즈니스 문해력 차이

00:20:00
2

잘 읽고 잘 쓰는 텍스트 커뮤니케이션 역량, 비즈니스 문해력

00:24:00
3

문해력이 있어야 메신저도 이메일도 제대로 소통된다

00:21:00
4

짧지만(원페이지) 생동감 있는(스토리텔링) 보고서가 업무 성과를 보장한다

00:22:00
5

한 번에 설득하고 통과되는 보고서를 작성하자

00:22:00
6

글과 함께 말이 통해야 일이 풀린다

00:23:00
7

성과 창출을 위해 어떻게 읽고 답해야 하는가?

00:2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