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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계발

[CS 직무 에센스] CX시대의 CS진화, 맞춤응대부터 고객경험혁신까지

고객경험(CX) 시대, 고객의 성향을 분석하고 맞춤 응대하여
AI보다 호감을 주는 고객만족 비법 공개
고객경험(CX)이 중심이 된 서비스 트렌드 속에서 100명의 고객을 상대하는 것은 100가지의 전혀 다른 상황을 마주하는 것과 같다.
본 과정은 커뮤니케이션 스킬 / 불만고객 응대 / 고객 만족 서비스디자인 / VOC를 활용한 주도적 서비스 등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CS의 기본과
시대의 변화에 따라 알아야 할 CS 트렌드 양쪽 측면을 제공하여
서비스 실무자들에게 AI보다 호감을 주는 경쟁력을 키우는 방법을 안내한다.

영상 7

총 학습시간 03:10:14

학습기간
  • 수강료

    23,760원

  • 지원금액

    -23,760원

  • 결제금액

    0원

사업주 직업능력개발 지원 과정
제도안내 Go
  • 수강료

    23,760원

학습기간

* 학습기간 1개월

  • 수강료

    100,000원

  • 지원금액

    -76,240원

  • 결제금액

    23,760원

학습대상

  • 서비스 업종에 종사하는 1~10년차 임직원
    대면/비대면 고객 접점부서 근무자
     

학습목표

  • 고객 접점에서 반드시 필요한 서비스의 마인드셋과 기본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고객 맞춤 응대에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불만 응대 기법을 익힐 수 있다.
  • 데이터 중심 디지털화가 가속화되고 있는 서비스 업계의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다.
     

강사 경력 사항

  • 명혜리 교수 (부천대학교)

학습내용

1

고객만족 서비스 트렌드

00:29:00
2

나를 프로 서비스인으로 브랜딩하는 방법

00:28:20
3

첫만남에 고객에게 호감을 주는 커뮤니케이션 기술

00:26:29
4

감성과 이성을 공략하는 언어 커뮤니케이션 스킬

00:27:11
5

고객불만을 기회로 바꾸는 주도적 CS

00:26:19
6

고객접점에서 공감으로 서비스 선순환 만드는 방법

00:26:54
7

플랫폼 시대, 서비스 실무자가 나아갈 방향

00:2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