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경험(CX) 시대, 고객의 성향을 분석하고 맞춤 응대하여
AI보다 호감을 주는 고객만족 비법 공개
고객경험(CX)이 중심이 된 서비스 트렌드 속에서 100명의 고객을 상대하는 것은 100가지의 전혀 다른 상황을 마주하는 것과 같다.
본 과정은 커뮤니케이션 스킬 / 불만고객 응대 / 고객 만족 서비스디자인 / VOC를 활용한 주도적 서비스 등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CS의 기본과
시대의 변화에 따라 알아야 할 CS 트렌드 양쪽 측면을 제공하여
서비스 실무자들에게 AI보다 호감을 주는 경쟁력을 키우는 방법을 안내한다.
영상 7
총 학습시간 03:10:14
23,76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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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습기간 1개월
100,000원
-76,240원
23,760원
고객만족 서비스 트렌드
00:29:00나를 프로 서비스인으로 브랜딩하는 방법
00:28:20첫만남에 고객에게 호감을 주는 커뮤니케이션 기술
00:26:29감성과 이성을 공략하는 언어 커뮤니케이션 스킬
00:27:11고객불만을 기회로 바꾸는 주도적 CS
00:26:19고객접점에서 공감으로 서비스 선순환 만드는 방법
00:26:54플랫폼 시대, 서비스 실무자가 나아갈 방향
00:2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