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과정은 고객의 마음을 저격하고 변화를 읽는 트렌드에 따라 성공적인 세일즈 전략을 구축하는 비즈니스 성공 비법을 담고 있습니다.
현대 비즈니스 환경은 디지털 접촉과 고객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으며, 이 과정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환경에서 이기는 전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상 30
총 학습시간 15:25:54
129,580원
-58,310원
71,270원
* 학습기간 4주
129,580원
-0원
129,580원
고객의 마음을 저격하는 트렌드 변화 읽기
00:33:49커뮤니케이션 마스터가 비즈니스를 구하는 비법
00:31:42고객을 감동시키는 7가지 대응법
00:30:27자신감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하려면 감정 척도를 파악하라
00:30:37비즈니스 성공은 긍정적 사고가 반이다
00:31:41식스센스만 있으면 당신도 세일즈 마스터가 될 수 있다
00:31:41호감 접점 찾고 비즈니스 인기맨 등극하기
00:31:59이미지 메이킹, 연예인만의 전유물이 아니다
00:32:59자신만의 색깔로 빛나는 비즈니스맨 되기
00:32:04디지털 접촉, 이젠 필수! 고객과 함께 성장하기
00:32:26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비밀 노하우
00:29:53고객 특성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전략 찾기
00:33:33감성을 터치하는 고객맞이와 공감대 형성
00:29:48고객을 내 편으로 끌어들이는 고차원적 기술 ①
00:30:39고객을 내 편으로 끌어들이는 고차원적 기술 ②
00:29:11백전백매(賣)! 유능한 제품 설명을 위한 4가지 요소
00:28:40믿음을 줄 수 있는 고객 셀링포인트를 찾아라!
00:34:12고객을 설득하는 효과적인 질문법
00:30:03단계적으로 완성하는 설득의 기술
00:29:48체계적인 고객 관리를 원한다면 CRM을 활용하라!
00:31:15스캔들! 고객만족, 고객로열티, CRM의 삼각관계
00:32:06판매 목표의 달성? PDCA 사이클이 답이다
00:28:22똑! 소리 나는 영업직의 판매 손익관리
00:28:08리더의 성장, 자기 성찰에서 시작된다
00:31:13조직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은 휴먼 스킬이다
00:29:28변화를 주도하는 리더가 되어라
00:29:34리더의 힘, 혁신적인 조직문화를 만든다
00:29:13언택트 비즈니스 시대, 가치를 창출하는 센스메이커
00:29:54성공적인 조직 경영을 위한 노하우 완벽 정리
00:30:33경영자의 의사결정 스타일이 승패를 좌우한다
00:3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