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메우 앤 줄리에따의 디자이너들은 이스칼라의 아트 디렉터인 페르난도 슐리크만(Fernando Schlickmann)이 요청한 전체적인 디자인 콘셉트에 따라 작업하기 위해 주 안에 있는 11개 지역의 풍경, 야생동물, 건물, 지역 특산 음식, 여가 활동에 대해 초기 브리핑을 받았다. 그리고 나서 9명의 한 팀이 2차원 혹은 3차원 회로 부품을 100개 이상 모으는 작업을 했다.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3D 대신 포토샵에서 몇몇의 텍스처와 밝은 효과들을 추가했다. “예를 들어 3D로 작업했더라면 하루나 이틀이 걸렸을 것을 포토샵의 페인팅을 이용하니 15분 만에 끝낼 수 있었어요.” 스튜디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장 캄포스(Jean Campos)가 말한다.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규모의 지도와 전혀 만화 같지 않은, 사실적인 인물들은 컴퓨터 게임을 연상시킨다. 그리고 캄포스는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Age of Empires) 같은 책의 에워싸는 듯한 풍경에서 강한 영감을 받았다고 밝혔다. “어렸을 때 나는 그 게임의 섬세한 시나리오를 사랑했어요.” 그는 말한다. ”싸우고 있는 동안 갑옷을 입은 전사가 되어 참전하는 것 대신 그곳에 말과 목동이 있고, 아름다운 풍광이 펼쳐질 수 있도록 작업하게 될 날을 상상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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