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내 강의실
|
마이페이지
기관소개
원격교육안내
원격교육이란?
교육운영절차
국비지원 환급과정
교육과정
내일배움카드
사업주과정
일반과정
온라인상담
수강신청상담
학습지원
학습유의사항
모사방지시스템 운영기준
부정훈련방지 운영기준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1:1 상담
훈련생 매뉴얼
로그인
내 강의실
마이페이지
기관소개
원격교육이란?
교육운영절차
국비지원 환급과정
내일배움카드
사업주과정
일반과정
수강후기
온라인상담
수강신청상담
학습유의사항
모사방지시스템 운영기준
부정훈련방지 운영기준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1:1 상담
훈련생 매뉴얼
든든한 학습 파트너,
학습지원센터
그린채널
제 목
내 용
썸네일
제목
조회수
실물로 제작한 아이덴티티 디지털 네이티브스 암스테르담의 새로운 아이덴티티
디지털 네이티브스 암스테르담은 새로운 아이덴티티에 대한 고민 끝에 벨기에의 아이덴티티 전문기업인 순에게 무한대 기호를 모티브로 시스템을 구축해달라고 의뢰했다. 이 프로젝트는 현재까지 매우 직관적이고 대단히 실제적인 방향으로 진행되고 있다. 순은 수백장의 삼각형을 손으로 채색하여 여러 가지 형태로 변경할 수 있는 거대한 로고를 만들었다.
15760
잘 나가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축제 서울랜드 ‘캐릭터 페스티벌’
다들 일생에 한 번쯤은 디즈니랜드에 가보고 싶어한다. 어릴 적 본 애니메이션에 관한 강렬한 기억과 우리를 울리고 웃겼던 캐릭터들을 실제로 만나고 싶어 하기 때문이다. 극장용 애니메이션에서는 여전히 미국과 일본이 강세를 보이고 있지만, TV 애니메이션 시장에서는 국내 애니메이션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만개한 봄꽃과 함께 서울랜드에서는 오는 6월 8일까지 ‘캐릭터 페스티벌’이 열리고 있다.
17173
데일리 주스 / 토비 & 피트(toby & pete)의 ‘데일리 주스’ 포스터
토비 & 피트가 만든 데일리 주스 광고 포스터를 보고 사람들이 흔히 하는 착각 중 하나는 그것이 cg로 이루어진 거라고 생각하는 점이다. 사실은 직접 모형을 만들고 사진을 찍는 수고로운 과정을 거쳐 탄생된 작품이다.
16448
퀄리티를 좌우하는 타이포그래피의 힘 릭 뱅크스
'face37'이라는 이름으로 유명한 런던의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예술감독, 그리고 타이포그래퍼인 릭 뱅크스(rick banks). 일본 도쿄 tdc(type directors club) 대상, d&ad 표창장 수상 등으로 주목받고 있는 그의 작품은 다양한 저서와 잡지에 실려 세계적으로 알려졌다.
15992
새로운 조명 아래 선 오스카 오스카상 아이덴티티
180LA는 미국의 아카데미 협회로부터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의뢰받고, 간결하면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아이덴티티를 고안했다.
15701
단순하지만 효과적인 형태를 말하다 디자인 스튜디오 SW20
조금 다른 시각에서 심플함에 대해 정의를 내리는 이가 있다. 바로 디자인 스튜디오 SW20의 이충호 대표. 그가 말하는 심플함이란 사물의 깊은 곳을 파고드는 통찰력과 본질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한 함축성이다.
15455
디자인 교육에 대한 명쾌한 해답 제2회 The T와 함께하는 강쇼 세미나 후기
지난 3월 15일(토) 윤디자인연구소 1층 세미나룸에서 'the t와 함께하는 강쇼 세미나: 제2회 이지원&윤여경의 디자인 학교'가 열렸다. 봄바람 부는 눈부신 토요일 오후건만, 세미나룸엔 앉을 곳이 모자랄 정도로 사람들이 가득했다. '디자인 교육'은 분명히 무거운 주제였지만, 디자이너라면 누군가는 겪었음에 답답함이 있고 또 누군가에게는 현재 진행형이기에 궁금한 점이 많은 이야기이기 때문이 아닐까.
15211
소설,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VOA] 프로젝트
사브리나 스멜코의 [VOA] 프로젝트
15279
스마트한 브랜딩 '시티 센스 플랫폼’ ( 2014/3/18 )
우크라이나의 그래픽 및 웹 디자이너인 아이린 슈카로프스카가 역동적이면서도 매우 간결한 아이덴티티 시스템을 고안했다. 이 시스템은 ‘시티 센스 플랫폼’을 위해 제작한 것으로 새롭게 등장한 소셜 서비스인 ‘시티 센스 플랫폼’은 스마트 시티를 구현할 때 발생하는 도시 문제의 해결 정보를 제공한다. 우크라이나의 수도 키에프를 단순한 픽토그램 스타일로 표현한 중앙 심볼은 건축, 디자인, 언론 등의 프로젝트에 따라 형태가 조금씩 바뀐다.
15332
오클랜드 아트 갤러리 아이덴티티 오클랜드 아트 갤러리 아이덴티티
알트 그룹이 오클랜드 아트 갤러리를 위해 그 어디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대단히 혁신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상했다. 로고, 심볼, 마크, 배지, 방패, 깃발, 그 어떤 것도 사용되지 않았다. 오클랜드 아트 갤러리의 아이덴티티는 놀랍게도 삼행시로 이루어져 있다. 각 행이 차례로 ‘a', ’r', 't'로 시작되는 삼행시라면 어떤 것이든 해당된다. 행들은 차례로 포개져서 빨간 색으로 ‘art'라는 단어가 만들어지며 바로 거기에서 갤러리의 아이덴티티가 드러낸다.
14510
<
151
152
153
154
155
>
사이트수정요청
사이트수정요청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