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내 강의실
|
마이페이지
기관소개
원격교육안내
원격교육이란?
교육운영절차
국비지원 환급과정
교육과정
내일배움카드
사업주과정
일반과정
온라인상담
수강신청상담
학습지원
학습유의사항
모사방지시스템 운영기준
부정훈련방지 운영기준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1:1 상담
훈련생 매뉴얼
로그인
내 강의실
마이페이지
기관소개
원격교육이란?
교육운영절차
국비지원 환급과정
내일배움카드
사업주과정
일반과정
수강후기
온라인상담
수강신청상담
학습유의사항
모사방지시스템 운영기준
부정훈련방지 운영기준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1:1 상담
훈련생 매뉴얼
든든한 학습 파트너,
학습지원센터
그린채널
제 목
내 용
썸네일
제목
조회수
더 빨리, 더 높이, 더 강하게 스뇌헤타(SNØHETTA)
건축 및 디자인 회사 스뇌헤타는 2022년 동계 올림픽과 장애인 올림픽의 오슬로 유치를 위한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제작해달라는 의뢰를 받았다.
14889
마음을 전달하는 튀김 3총사 골든 프라이드 보이즈(GOLDEN FRIED BOTS) 메시지 카드
튀김 친구들, 일명 골든 프라이드 보이즈(Golden Fried Boys) 메시지 카드는 튀김옷을 입혀 메시지를 전한다는 컨셉으로 실용성에 재미를 더했다.
15138
'디자인'은 곧 '큐레이션'이다 그래픽 디자이너 마사키 미와
호주 멜버른에서 활동하고 있는 그래픽 디자이너 마사키 미와(masaki miwa). 영국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central saint martins)에서 그래픽 디자인을 전공한 그는 디자인 작품 활동 및 예술, 디자인, 패션,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문화 영역에서 디자인의 속성1)을 탐험하는 '개인 작가(independent makers & creators)' 프로젝트의 아트 디렉터로 활동 중이다.
14616
도시의 상징을 입은 노선도 제로퍼제로, '시티 레일웨이 시스템'
제로퍼제로는 도시의 아이덴티티를 노선도에 불어넣은 새로운 컨셉의 노선도 디자인 ‘시티 레일웨이 시스템’을 진행하고 있다. 보통의 가이드 맵과는 달리 도시의 심볼과 노선도를 결합하는 과정을 거쳐 탄생하는 디자인으로, 이번에는 도시의 상징인 곰의 실루엣을 이용한 ‘베를린 레일웨이 시스템’을 선보였다.
14370
함께 고민하고 토론하는 디자인, 드론쉐도우 제임스 브리들의 공공디자인 프로젝트
공원, 주차장, 공터 등 여러 장소에 그려져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 드론 쉐도우(Drone Shadows)들은 모두 제임스 브리들(James Bridel)의 것으로, 실제 무인기와 똑같은 1:1 비율의 크기로 재현된 그래픽 설치작품이다. 그의 작업은 2012년 1월 런던을 시작으로 이스탄불, 브라이튼, 워싱턴 DC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적으로 뻗어 나가고 있다.
14927
세상을 움직이는 일러스트 랄프 스테드먼의 일러스트레이션
랄프 스테드먼(Ralph Steadman)의 일러스트는 보는 이로 하여금 감각의 촉수를 곤두서게 만든다. 날이 바짝 선 터치와 표현들은 어느 문장가의 펜 끝보다 더 큰 파급과 자극들을 보여준다. 예술가들의 영감이 되는 일러스트를 보여주는 영국 출신의 일러스트레이터 랄프 스테드먼이 그의 지난 작업들을 공개한다.
15324
손길에 담긴 진실성 G.F 스미스 리브랜드
처음 제작의뢰와 함께한 요구사항이 짧지는 않았다. 새로운 서체 하나, 브랜드 로고 두 가지, 명함, 웹사이트, 그리고 브랜드 북. 그러나 방법을 모색하는 과정 중에 의뢰가 의외로 간단하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다.
13982
비우고 채운다 스튜디오 공백 대표 백종원
도시 한복판에서 벌들이 건강하게 날기를 꿈꾸는 남자. 아프리카에 깨끗한 화장실을 지어 아이들이 오염되지 않은 물을 먹기를 바라는 디자이너. 혼자 독식하기보다 이제 막 길을 찾기 시작한 젊은 친구들과 기꺼이 어깨를 나란히 하기를 주저하지 않는 선배. 현실을 살아가면서도 지구 반대편의 어떤 장소를 가슴속에 품고 사는 스튜디오 공백 대표 백종원을 만났다.
14518
무파카 워크샵 파주 타이포그래피 학교
동아시아 중요 세 학교의 스승이 모인 자리였다. 한국 파주타이포그라피학교, 중국 중앙미술학교, 일본 무사시노 미술대학의 스승들은 앞으로 무파카라는 이름으로 나눔의 장을 열기를 희망했다. 동아시아 디자인의 뿌리를 발견하고 스스로 미래를 창조하기 위한 여정이 될 터였다.
14432
북유럽을 무대로 대담하게 흥미롭게 디자이너 조규형
세계적인 디자인 매거진 <월페이퍼>의 표지를 장식한 한국인 디자이너. 조규형(홈페이지)은 세계 유력 매체에서 주목할만한 젊은 디자이너로 꼽히고, 이렇다 할 많은 상도 받았다. 이런 수식어들 때문인지 그가 조금 더 궁금하긴 했지만, 이야기를 나누면 나눌수록 작업에 대한 사유와 그에 따른 액션이 '이 모든 것'에 대한 이유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14720
<
151
152
153
154
155
>
사이트수정요청
사이트수정요청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