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내 강의실
|
마이페이지
기관소개
원격교육안내
원격교육이란?
교육운영절차
국비지원 환급과정
교육과정
내일배움카드
사업주과정
일반과정
온라인상담
수강신청상담
학습지원
학습유의사항
모사방지시스템 운영기준
부정훈련방지 운영기준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1:1 상담
훈련생 매뉴얼
로그인
내 강의실
마이페이지
기관소개
원격교육이란?
교육운영절차
국비지원 환급과정
내일배움카드
사업주과정
일반과정
수강후기
온라인상담
수강신청상담
학습유의사항
모사방지시스템 운영기준
부정훈련방지 운영기준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1:1 상담
훈련생 매뉴얼
든든한 학습 파트너,
학습지원센터
그린채널
제 목
내 용
썸네일
제목
조회수
조명에 둘러싸인 이름 스티븐 윌슨(STEVE WILSON), 토마스 버든(THOMAS BURDEN)
스티븐 윌슨이 어떻게 토마스 버든과 협업하며 앨범디자인을 만들어 나갔는지 그 과정을 공유한다.
14103
모나지 않고 손맛을 놓치지 않는, '한글 레터링의 대부' 김진평 김진평
'운형자'라…. 운영자의 동생일까? 아니면 운씨 성을 가진 형자 씨일까? 아쉽게도 땡. 모두 정답이 아니다, 라는 썰렁한 농담 따위는 접어두고. '운형자'란 여러 가지 곡선으로 되어있는 판 모양의 곡선용 자로서, 쉽게 말하면 구름 모양을 닮은 자를 말한다. 필자도 나름 디지털 세대이기 때문에, 운형자를 직접 사용해본 적은 없는데, 이 운형자는 레터링을 하는 데 꼭 필요한 도구이다.
16489
극심한 창의적인 순진함 가빈 스트레인지(GAVIN STRANGE)
저는 17세의 나이로 디자인 칼리지를 졸업했죠. 대학에 진학하지 않고, 크리스턴 데이비스(Christon Davies)라는 레스터의 한 디자인 에이전시의 파릇파릇 새내기 주니어 디자이너로 첫 직장을 가지게 되었어요. 거기서 가장 어리고 가장 무식했지만 그게 너무 좋았죠. 쥬니어 그래픽 디자이너로 합류했지만, 몇 달 후 웹 디자인을 배워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어요. 정말 최고의 경험이었어요. 스튜디오 내에서 일하는 것에 대한 경험을 쌓을 수 있었고, 실수는 밥 먹듯이 했어요. 제가 지금 자리에 오를 수 있게 해준 경험이었고, 공부하며 스스로를 발전시키면서 최대한의 밀어붙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증명해주는 경험이었어요.
13270
시대를 앞서간 영문 폰트, 바스커빌(Baskervile) 서체이야기
서양문화는 르세상스 시대부터 포스터 모더니즘까지 시대별로 큰 특징을 나눌 수 있는 것처럼 영문 서체 역시 스타일별로 특징을 나눠볼 수 있다. 그중 오늘 소개할 서체는 바로 '바스커빌(baskerville)'로 이는 가독성이 뛰어나 현재까지 본문용 서체로 많이 사용하고 있다.
15334
그의 속임수 채병록
고즈넉한 분위기의 흑석동 언덕길을 따라 오르다 보면 한강과 흑석동이 한눈에 내려다보인다. 그 언덕 꼭대기에 그래픽 디자이너 채병록의 작업실이 있다. 그는 언덕길을 오르는 게 힘들진 않았느냐 물었다. 고즈넉한 분위기가 좋아 주변을 둘러보며 천천히 올랐노라 답했다. 단촐한 그의 작업실에 앉아 그가 가진 디자인에 대한 생각과 그의 작업 세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14922
유닛 에디션스(UNIT EDITIONS) 기준을 제시하는 책
“이런 것들이 시각 구조의 전체적인 구조를 결정짓곤 합니다. 하지만 따분한 디자이너들에게는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죠.” 유닛 에디션은 바로 이런 생각을 바탕으로 [매뉴얼스 1]을 만들기로 결정했다. [매뉴얼스 1]은 기업 아이덴티티 매뉴얼에 대한 종합적인 정보가 담긴 책이다.
13077
무신사의 캐릭터를 소개한다 새로운 등장
무신사닷컴은 최근, 귀여운 캐릭터 하나를 만들어냈다. 모바일 메신저에서 볼 법한 귀여운 곰 한 마리. 우리는 이 곰에게 ‘무신베어(가칭)’라는 태명을 지어주었다.
14217
종이비행기 / 엘름우드(ELMWOOD)
브리스톨 항공 전시위원회는 천사백만 파운드 규모의 항공센터 개발 프로젝트와 기금 마련 공연을 뒷받침할 아이덴티티를 만들기 위해 브랜드 디자인 컨설턴시인 엘름우드의 도움을 구했다. 브리스톨 항공 센터는 교육 과정을 포함한 세계 정상급 박물관을 목표로 하는 공간이다.
14909
디자이너의 용기, 그래픽 디자이너 김동환 크리에이터
마당이 있는 카페에서 그를 기다리는 동안 깨끗이 닦인 나무창틀을 바라보았다. 반들반들 윤이 나서 손으로 쓰다듬고 싶어졌다. 정성이 깃든 공간, 향긋한 커피, 맑은 하늘, 그리고 심금을 울리는 음악. 반갑게 인사하며 만난 그는 이 모든 것들과 잘 어울리는 사람이었다. 개성을 간직하면서도 주변과 어울리는 느낌. 다양한 전시회와 백남준 아트센터 등 주목할 만한 작업을 해온 김동환 디자이너를 만났다.
15401
흑백의 뮤직 비디오 티모시 사센티(TIMOTHY SACCENTI), 조슈아 데이비스(JOSHUA DAVIS)
판토그람의 뮤직비디오를 멋지게 제작한 크리에이터 티모시 사센티(TIMOTHY SACCENTI)와 조슈아 데이비스(JOSHUA DAVIS)의 이야기를 만나보자.
14865
<
146
147
148
149
150
>
사이트수정요청
사이트수정요청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