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내 강의실
|
마이페이지
기관소개
원격교육안내
원격교육이란?
교육운영절차
국비지원 환급과정
교육과정
내일배움카드
사업주과정
일반과정
온라인상담
수강신청상담
학습지원
학습유의사항
모사방지시스템 운영기준
부정훈련방지 운영기준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1:1 상담
훈련생 매뉴얼
로그인
내 강의실
마이페이지
기관소개
원격교육이란?
교육운영절차
국비지원 환급과정
내일배움카드
사업주과정
일반과정
수강후기
온라인상담
수강신청상담
학습유의사항
모사방지시스템 운영기준
부정훈련방지 운영기준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1:1 상담
훈련생 매뉴얼
든든한 학습 파트너,
학습지원센터
그린채널
제 목
내 용
썸네일
제목
조회수
디자인 포트폴리오의 변화: A Practice For Everyday Life 커스티 카터와 엠마 토마스
요즘 우리를 찾아오는 클라이언트들은 웹사이트에서 이미 우리의 작업들을 보았거나 우리에 대해 잘 알고 있어요. 그런 점에서 우리는 상당히 운이 좋은 편이죠. 그러나 우리는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클라이언트와 직접 대면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 스튜디오를 방문하라고 사람들에게 자주 권해요.
14162
캘리그래피 산책: 작품을 최종 완성하는 ‘인장’은 도장과 구별해야 한다 칼럼
지금의 캘리그래피 문화 시발점은 대략 1990년대 후반으로 보고 있다. 벌써 15년이 훌쩍 넘어갔고 양적, 질적 향상을 가져왔으며 캘리그래피는 새로운 직업군으로 형성되면서 많은 사람으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는 분야로 발전했다. 헤아릴 수 없는 수많은 사람이 캘리그래피 작가로 활동하고 있고, 그들의 작품은 갤러리, 카페 등의 오프라인은 물론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다.
16816
그라폴리오, 빛나는 문화의 조각들 일러스트를 위한 네이버 창작예술문화 플랫폼
일러스트는 우리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있다. 매일 들고 다니는 핸드폰 케이스, 음료와 식품, 셔츠, 책, 노트 등 밋밋함을 덜기 위한 모든 곳에 존재한다. 어디에나 있지만, 그 가치는 제대로 인정받고 있지 못한 셈이다. 그 쓰임도 제품을 포장하고 구매를 독려하는 형태가 대부분이다.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일러스트도 대부분 특정 영화, 만화, 애니메이션 캐릭터다. 대중의 인식은 거기서 머물러있다. 그라폴리오는 이런 존재 방식에 의문을 제기한다.
15990
이미지 변신을 위한, 이탈리아 볼로냐의 도시 브랜딩 'e bologna' 리뷰
이탈리아의 볼로냐(Bologna)는 우리에게 스파게티로 친숙한 이름이지만 정확히 어디에 있는지, 도시의 특징은 무엇인지 잘 아는 사람이 많지 않을 것이다. 볼로냐는 이탈리아 중동부에 있는 에밀리아-로마냐(Emilia-Romagna)주의 중심 도시이며, 이탈리아에서 일곱 번째로 인구가 많은 대도시이다.
14515
기존의 그림에 새로운 옷을 입히더라도 신모래
신모래는 최근 의류 브랜드 아더(ADER)의 웹페이지에 한 달여간 그림을 연재했다.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한 웹 프로모션으로 10화 분량의 그림을 매주 두 점씩 공개하는 프로젝트였다. 그림에 등장하는 인물들이 아더의 옷을 입고 있어야 하는 것 외에는 특별히 정해진 기준이 없었기에 그녀는 그림을 그리거나 사진을 인화하는 등 ‘창작활동을 하는 청년들’ 위주로 스토리라인을 짜서 연재를 진행했다.
14063
아날로그와 디지털을 넘나드는, 시리얼컷 디자인 홍수 속에서 영감 찾기 1
“우리는 디자이너도, 타이포그래퍼도, 아티스트도 아닙니다. 우리는 그냥 ‘이미지 메이커(image makers)’입니다.” 세련되고 대담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이미지 메이킹 스튜디오 시리얼컷(SerialCut)은 본인들을 이렇게 소개한다.
13584
처음인가요? 자신의 첫 번째 포트폴리오를 제작하고 있는 이들에게
자신의 첫 번째 포트폴리오를 제작하고 있는 이들에게 당부와 응원의 말을 건넨다.
13182
사람 좋고 사람 좋아하는 이들의 전성기, 스위스 헤이데이 디자인 스튜디오 크리에이터
스위스의 젊은 그래픽디자이너 네 명이 수도 베른(Berne)에 아지트를 마련한 건 2009년. 남자 둘 여자 둘, 사이 좋은 넷은 헤이데이 디자인 스튜디오(홈페이지)라는 작업 공간을 열었다. 스튜디오지기로서, 디자이너로서 팀워크를 맞춘 지 어느덧 6년째다. 꽤 야심가들일 줄 알았는데, 이들이 이메일로 보낸 인터뷰 답변은 한결같이 소박했다.
13578
브랜드의 느낌을 담뿍 담아 소녀방앗간
‘청정재료, 한식밥집 소녀방앗간’은 경북 청송군에서 재배한 식재료를 담백한 요리법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f&b 브랜드입니다. 이러한 정직함과 친밀함을 근간으로 브랜드를 운영하는 에너지 넘치는 청년들의 이미지까지 반영하여, 진정성, 소박함, 발랄함을 주요 키워드로 잡았습니다.
13759
도시 속 부지런한 관찰자, 그래픽 디자이너 김형재 x 홍은주 크리에이터
서울 도심 한복판인 을지로. 그래픽 디자인 듀오 김형재·홍은주의 작업실이 자리한 곳이다. "디자이너는 도시와 관련된 직업"이라고 생각한다는 두 사람은 "디자이너로서 도시 안에서 일어나는 일을 파악하는 것은 기본적 소양"이라고 덧붙인다.
13990
<
141
142
143
144
145
>
사이트수정요청
사이트수정요청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