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내 강의실
|
마이페이지
기관소개
원격교육안내
원격교육이란?
교육운영절차
국비지원 환급과정
교육과정
내일배움카드
사업주과정
일반과정
온라인상담
수강신청상담
학습지원
학습유의사항
모사방지시스템 운영기준
부정훈련방지 운영기준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1:1 상담
훈련생 매뉴얼
로그인
내 강의실
마이페이지
기관소개
원격교육이란?
교육운영절차
국비지원 환급과정
내일배움카드
사업주과정
일반과정
수강후기
온라인상담
수강신청상담
학습유의사항
모사방지시스템 운영기준
부정훈련방지 운영기준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1:1 상담
훈련생 매뉴얼
든든한 학습 파트너,
학습지원센터
그린채널
제 목
내 용
썸네일
제목
조회수
‘은빛 고사리’, ‘유니언 잭’ 밀어낼까 뉴질랜드, 국기 디자인 교체 최종 후보 발표
한 세기 만에 국기 디자인 교체를 계획하고 있는 뉴질랜드 정부가 현재 국기와 경합을 벌이게 될 최종 후보를 발표했다. 주인공은 바로 뉴질랜드 출신 건축가 카일리 록우드(Kyle Lookwood)가 디자인한 ‘은빛 고사리’다.
12802
당신에게 없어서는 안 될 타입페이스는 무엇인가요? 너 없이는 못 살아
“타입 디자이너로서 저는 렉시콘(Lexicon), 임스(Eames), 캐슬론(Caslon)을 꼭 필요로 합니다. 이 타입페이스들의 디자인은 저를 매혹시키고 지금까지 제가 다룬 프로젝트들에도 큰 영향을 미쳤죠. 그러나 그래픽 디자이너의 입장에서 고른다면 다른 타입페이스를 선택할지도 모르겠습니다.”
12368
규칙적으로 낙서하기, 네모칸을 벗어나거나 말거나 칼럼-디자이너의 낙서
8년 전에 몰스킨 노트북을 우연히 구입하게 되었다. 비싼 노트지만, 피카소도 썼다고 하니 망설일 이유가 없었다. 몰스킨 노트북은 무늬가 없는 플레인(Plain), 그리드가 있는 스퀘어드(Squared), 밑줄이 그어져 있는 룰드(Ruled)가 있는데, 이 중에 스퀘어드를 샀다. A5 종이쯤 되는 크기의 검은색 노트였는데, 때마침 졸업 논문을 준비해야 해서 모든 기록을 이 노트북에 했다.
12976
멋보다는 맛 베이그(VEIG)의 해찬
지난 8월 청담동 근방에 ‘잘차려진 바다음식 해찬’이 문을 열었다. 일식과 서양식을 전공한 두 셰프가 운영하는 해산물 다이닝펍인데 눈에 띄는 아이덴티티로 음식 맛을 선보기도 이전에 소비자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브랜딩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었던 해찬은 오픈 이전 베이그에게 상호명부터 인테리어까지 전반적인 시각 요소 작업을 의뢰했다.
12641
인사동에서 발견한 한글과 영문 간판의 차이 서체이야기
사람들이 보통 길을 걸을 때 무엇을 보면서 걷는지 궁금하다. 필자는 걸음이 빠른 편인데, 양옆을 살피지 않고 그저 '앞'만 보고 걸어가곤 한다. (그래서 사람들이 필자를 피해 홍해처럼 갈라질 때도 있다.) 그러나 새로운 곳을 가거나 동행인이 있을 때, 혹은 아무런 목적지 없이 한량처럼 걸어 다닐 때는 찬찬히 걸으며 주변을 살피기도 한다.
14793
구슬 미로 아나그라마의 킨도(KINDO) 브랜딩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 기업 아나그라마는 아동복과 액세서리 부티크 킨도의 의뢰로 새로운 쇼핑 체험을 만들어냈다.
13022
반짝반짝 빛나는, 스튜디오 힉 서희선 크리에이터
반짝반짝 빛나는 맑은 눈을 들여다보면 참 사랑스럽다는 생각이 든다. 3년 차 젊은 디자이너는 어떤 생각과 가치를 갖고 작업을 할까? 독일에서 2년, 한국에서 6개월의 경력이지만 디자인의 재미에 흠뻑 빠졌던 어린 시절부터 디자인 말고 다른 일을 하겠다는 생각은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는 그녀. 스튜디오 힉의 서희선 디자이너를 만났다.
12616
캐릭터 디자인의 생명력 캐릭터 디자인의 조건
오랜 시간 기억에 남는 캐릭터 디자인의 조건은 무엇일까?
14090
스티브 잡스가 선택한 애플의 공식서체, 미리아드 Myriad of Apple
애플(apple)의 제품을 사용해본 적이 있거나 광고 혹은 제품 포장 박스를 한 번이라도 본 적이 있다면 누구나 접해봤을 서체 '미리아드(myriad)'. 2002년, 스티브 잡스(steve jobs)가 애플의 공식 서체로 채택하면서 더욱 많은 사랑을 받게 된 미리아드에 대해 알아보자.
13232
성 불균형 문제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로라 조던 밤바흐(LAURA JORDAN BAMBACH)
크리에이티브 업계의 성차별 문제 해결을 위한 적극적인 행동이 필요한 때이다. 남녀평등임금법 제정이 이루어진 1970년으로부터 거의 50년의 세월이 흘렀다. 하지만 아직도 영국 여성들은 남성보다 적은 임금을 받고 일하고 있다. 영국의 남녀 간 임금 격차는 2014년을 기준으로 19.1%에 이르고 있다. 이는 16%를 기록하고 있는 EU 평균 격차보다도 높은 것이다.
14952
<
141
142
143
144
145
>
사이트수정요청
사이트수정요청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