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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워커밸 시대, 상처받지 않는 고객불만 응대솔루션

수강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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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일

30일

NCS 분류

고객관리

2시간(8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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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워커밸 시대, 상처받지 않는 고객불만 응대솔루션

과정분류

NCS 직무분류 (02010302 : 고객관리)

훈련분류

수료증에 NCS 직무분류코드 포함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시험 2회,과제 1회

수료기준 상세보기
강의구성

2시간(8강)

수강기간

30일

교재유무

난이도

입문

강의금액

26,730

지원금액

기업규모별 상이

총 결제금액

26,730

이런 분들이 신청하면 좋아요.

  • 01고객 접점의 현장 근무자
  • 02고객 센터/콜센터 근무자 및 관리자
  • 03유통 업종 매장의 매니저

이 과정의 강의 목표.

  • 01불만고객의 심리를 이해하고 상황에 따라 고객을 유형화할 수 있다.
  • 02VOC의 역할과 필요성, 운영 프로세스를 알고 설명할 수 있다.
  • 03고객 불만의 발생원인을 이해하고 효과적인 불만 응대 기법을 습득∙활용할 수 있다.
  • 04불만고객 응대 매뉴얼을 이해하고 코드별, 업무별로 작성할 수 있다.

과정소개

  •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가이드가 필요하다!
    고객 유형화를 통해 그게 맞는 응대 방법을 배우고 응대 매뉴얼을 직접 작성해 실전 업무에 적용해보자! 

    [교재 안내]

    교재명: 진상 고객 갑씨가 등장했다
    출판사: 커리어북스
    저자: 윤서영

    ※ 본 과정은 교재가 포함되지 않으며, 학습에 필요한 교재는 수강생께서 별도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수료기준을 꼭 확인해 주세요.

  • 필수

    진도율 80% 이상, 평가 성적 평균 60점 이상 시 수료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수료기준

80% 이상

필수

필수

필수

60점 이상

평가비율

-

10%

40%

50%

강의목차

  • 워커밸 시대, 상처받지 않는 고객불만 응대솔루션

    8차시, 03시간 41분
  • 01차시불만고객응대는 객관화가 답이다

    30분

  • 02차시에니어그램으로 고객 유형화하기

    26분

  • 03차시VOC의 필요성과 응대 매뉴얼

    26분

  • 04차시불만고객 응대 매뉴얼과 작성기준

    27분

  • 05차시불만고객 응대 매뉴얼: 코드 블랙

    28분

  • 06차시불만고객 응대 매뉴얼: 코드 그레이

    29분

  • 07차시불만고객 응대 프로세스 맵: 코드 블랙

    26분

  • 08차시불만고객 응대 프로세스 맵: 코드 그레이

    26분

강사소개

  •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
    윤서영 강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