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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주
평교육
일반
수강료
자부담금
학습일
NCS 분류
2시간(8강)
2시간(8강)
30일
유
입문
사업주
평교육
일반
2시간(8강)
30일
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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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금액
지원금액
총 결제금액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가이드가 필요하다!
고객 유형화를 통해 그게 맞는 응대 방법을 배우고 응대 매뉴얼을 직접 작성해 실전 업무에 적용해보자!
[교재 안내]
교재명: 진상 고객 갑씨가 등장했다
출판사: 커리어북스
저자: 윤서영
※ 본 과정은 교재가 포함되지 않으며, 학습에 필요한 교재는 수강생께서 별도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진도율 80% 이상, 평가 성적 평균 60점 이상 시 수료
수료기준 |
|||||
|---|---|---|---|---|---|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수료기준 |
80% 이상 |
필수 | 필수 | 필수 | 60점 이상 |
평가비율 |
- |
10% | 40% | 50% |
01차시불만고객응대는 객관화가 답이다
30분
02차시에니어그램으로 고객 유형화하기
26분
03차시VOC의 필요성과 응대 매뉴얼
26분
04차시불만고객 응대 매뉴얼과 작성기준
27분
05차시불만고객 응대 매뉴얼: 코드 블랙
28분
06차시불만고객 응대 매뉴얼: 코드 그레이
29분
07차시불만고객 응대 프로세스 맵: 코드 블랙
26분
08차시불만고객 응대 프로세스 맵: 코드 그레이
26분
안녕하세요
윤서영 강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