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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주
평교육
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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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일
NCS 분류
3시간(8강)
3시간(8강)
30일
유
초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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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시간(8강)
30일
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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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불만을 어떻게 해결하고 잘 처리할 것인가?
시장의 변천사, 기업 CS전략의 변화, 불만고객의 개념, 불만고객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까지 알아보자!
[교재 안내]
교재명: 모든 직업에서 감정노동이 발생한다
출판사: 커리어북스
저자: 윤서영
※ 본 과정은 교재가 포함되지 않으며, 학습에 필요한 교재는 수강생께서 별도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진도율 80% 이상, 평가 성적 평균 60점 이상 시 수료
수료기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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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수료기준 |
80% 이상 |
필수 | 필수 | 필수 | 60점 이상 |
평가비율 |
- |
10% | 40% | 50% |
01차시서비스 시장은 어떻게 변화되었나?
30분
02차시기업이 불만고객을 진화시키다
29분
03차시블랙 컨슈머 VS 화이트 컨슈머
25분
04차시워커밸 시대, 고객이 내게 사과했다
27분
05차시기업도 불만고객을 연구하다
28분
06차시감정노동에도 유형이 있다
29분
07차시정신장애의 유형과 인식개선
32분
08차시내 마음을 위한 감정노동 해소법
32분
안녕하세요
윤서영 강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