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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배카(근로자)

사업주

평교육

일반

[서비스전문가] 고객감동 CS 빌드업

수강료

86,130

자부담금

30,150

학습일

30일

NCS 분류

고객관리

16시간(28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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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구성

16시간(28강)

수강기간

30일

교재유무

난이도

초급

내배카(근로자)

사업주

평교육

일반

[서비스전문가] 고객감동 CS 빌드업

과정분류

NCS 직무분류 (02010302 : 고객관리)

훈련분류

수료증에 NCS 직무분류코드 포함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시험 1회

수료기준 상세보기
강의구성

16시간(28강)

수강기간

30일

교재유무

난이도

초급

강의금액

86,130

지원금액

55,980

총 결제금액

30,150

이런 분들이 신청하면 좋아요.

  • 01고객서비스 및 영업 담당자
  • 02CS 및 고객접점 담당자
  • 03위기관리 담당자
  • 04사업부서 및 지원부서 담당자

이 과정의 강의 목표.

  • 01고객경험(CX)기반의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을 관리할 수 있다.
  • 02여정맵을 시각화하여 불만이 발생하는 맥락과 개선지점을 명확화할 수 있다.
  • 03고객접점(MOT) 개념을 이해하고, Cycle을 파악할 수 있다.
  • 04고객소통 스킬(경청, 호응, 설명) 기법을 체득하여 활용할 수 있다.
  • 05변화하는 서비스 환경과 감정노동자와 관련된 제도와 법률 변화를 이해할 수 있다.
  • 06불만고객 응대와는 차별화되는 블랙컨슈머 대응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 07대인관계에서 상대방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매력적인 나만의 목소리를 가질 수 있다.
  • 08강의, PT, 고객상담 등 모든 부분에 적용할 수 있는 최상의 목소리를 가질 수 있다.

과정소개

  • 기업의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고객감동서비스 핵심스킬 제시!
    본 과정은 고객감동서비스를 위한 고객경험(CX), 고객접점 커뮤니케이션, 불만고객대응, 보이스 트레이닝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첫째, Customer Journey Map(고객여정맵)을 통해 고객의 경험을 이해하고, 브랜드화된 고객경험 디자인 및 서비스 개선과제 도출 방법론을 알려드립니다. 실제 다양한 CXM 성공사례 연구를 통해 자사 매출을 증대하고, 고객관리의 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경험관리로 성공한 다양한 사례를 통해 자사에 접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둘째, 변화하는 서비스 트렌드와 고객접점(MOT)에 따른 고객소통 및 고객응대 스킬을 통해 자신의 접점고객 서비스 응대 수준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셋째, 블랙컨슈머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적절한 대처방안과 전략을 습득하여 효과적으로 블랙컨슈머에 대응할 수 있게 합니다. 또한 서비스 담당자의 전문성을 높이고, 직무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넷째, 기초 호흡법을 통해 자신의 목소리를 올바르게 이해하고, 자신만의 분명한 이미지 구축을 위한 목소리 기술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달력과 호감도를 갖춘 대화법과 발표능력을 함양할 수 있으며, 더 나아가 청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매력적인 나만의 목소리를 재발견 할 수 있습니다. 

    [학습자료 안내]

    본 과정은 별도의 교재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학습에 필요한 자료는 PDF 파일로 제공되며, [내 강의실 > 수강중인 과정 > 학습자료실]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자료 이용 시 개인 학습 목적 외 사용은 제한됩니다.

수료기준을 꼭 확인해 주세요.

  • 필수

    진도율 80% 이상, 평가 성적 평균 60점 이상 시 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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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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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료점수

수료기준

80% 이상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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없음

60점 이상

평가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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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0%

강의목차

  • [서비스전문가] 고객감동 CS 빌드업

    28차시, 16시간 15분
  • 01차시고객서비스와 고객경험

    29분

  • 02차시니즈의 유형과 분석

    36분

  • 03차시고객경험에 대한 이해

    32분

  • 04차시고객경험관리 실제와 필수요소

    33분

  • 05차시페르소나 설정

    78분

  • 06차시시나리오 작성

    26분

  • 07차시고객 결핍의 원인과 개선

    30분

  • 08차시서비스방향 검증

    34분

  • 09차시서비스 트렌드

    31분

  • 10차시고객 만족 경영과 고객 접점(MOT)

    37분

  • 11차시[고객 소통 스킬(1)] 라포(신뢰 관계)형성

    34분

  • 12차시[고객 소통 스킬(2)] 경청과 질문 및 호응

    36분

  • 13차시[고객 소통 스킬(3)] 설명과 설득

    36분

  • 14차시[고객 소통 스킬(4)] 컴플레인 고객 응대

    38분

  • 15차시[고객 소통 스킬(5)] 고객 유형별 맞춤 응대

    36분

  • 16차시감정관리

    40분

  • 17차시서비스 환경 변화와 고객 이해하기

    36분

  • 18차시기본으로 돌아가라! 만족과 불만의 기본

    26분

  • 19차시불만 고객의 심리 이해 및 발생원인 탐색

    33분

  • 20차시불만 고객 유형별 응대 스킬(1) 책임자형, 억지형

    31분

  • 21차시불만 고객 유형별 응대 스킬(2) 정보형, 흥분형

    34분

  • 22차시블랙컨슈머 대응 전략(1) 감정노동자보호 및 대응 기본 원칙

    34분

  • 23차시블랙컨슈머 대응 전략(2) 유형에 따른 대응스킬

    36분

  • 24차시감정노동자 보호를 위한 서비스 전략

    35분

  • 25차시[목소리 이해] 목소리 문제의 올바른 이해

    27분

  • 26차시[호흡과 발성] 호흡과 발성의 원리 이해

    26분

  • 27차시[발성 실습] 목소리 문제 해결법

    29분

  • 28차시[호감도와 전달력 향상] 밝은 목소리의 놀라운 효과

    28분

강사소개

  •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
    류은혜, 원주순, 유세진, 유형욱 강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