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역량을 다양한 직무에 활용하여 고성과를 낼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하자!
디지털 마케팅 관련 입문 과정
강의 미리보기
14개 영상 ∙ 총 01시간 32분
28,000원
0원
* 학습기간 30일
40,000원
-12,000원
28,000원
디지털 마케팅 관련 입문 과정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기본 개념 및 이해를 높이고 싶은 직장인
디지털 마케팅 관련 기본적인 지식과 사례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디지털 전략의 기초 개념과 활용 이해하기
디지털 전략을 이해하고, DT시대에 맞는 비즈니스 전략을 기획함
DT시대의 인재에게 필요한 기초 역량을 함양함
비즈니스에서 활용되는 디지털 전략
고객만족도가 높은 UI/UX를 기획하기 위한 프로세스를 학습함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알고, 마케팅 측면에서 합리적인 의사결정 단계를 학습합니다.
데이터를 분석하고 적용하는 매커니즘을 통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을 학습함
용환성
現) ㈜ 디씨온 연구소장
중앙대학교 산업창업경영대학원 겸임교수
삼성전자, 크레듀, 안랩, 현대중공업 등 다수 기업 강의
기획 의도
제4차 산업혁명 과 DT시대를 맞아 급격히 변화하는 디지털 경영환경에서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기 위한 새로운 가치 창출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ICT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해 이해하고 디지털 역량을 함양하여 비즈니스에 활용할 수 있는지의 여부가 기업의 생존에 필수가 되었습니다.DT역량의 직무 활용 여부가 곧 기업의 지속성장을 위한 경쟁력이 된 것입니다.
DT역량을 다양한 직무에 활용하여 고성과를 낼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하자!
이 강의는 총 14개 영상, 01시간 32분의 강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정의와 트렌드
00:09:11
디지털 환경과 디지털 소비자의 특징
00:07:14
디지털 시대의 마케팅 전략
00:06:26
RACE Framework
00:07:02
PLAN (계획)
00:04:34
REACH (도달)
00:06:12
ACT (실행)
00:05:42
CONVERT (전환)
00:05:30
ENGAGE (참여)
00:06:25
은행의 디지털 마케팅 사례
00:06:17
신용카드사의 디지털 마케팅 사례
00:06:57
증권회사의 디지털 마케팅 사례
00:06:20
보험회사의 디지털 마케팅 사례
00:08:03
Final Review
00:06:22
14개 강의
01시간 32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