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역량을 다양한 직무에 활용하여 고성과를 낼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하자!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및 사례 탐구 강의
강의 미리보기
15개 영상 ∙ 총 02시간 09분
33,600원
0원
* 학습기간 30일
48,000원
-14,400원
33,600원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및 사례 탐구 강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는 전략적 시각을 키우고 싶은 직장인
현장에서 모여진 데이터를 분석하여 마케팅에 활용 할 수 있는 전략적 시각을 함양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전략의 기초 개념과 활용 이해하기
디지털 전략을 이해하고, DT시대에 맞는 비즈니스 전략을 기획함
DT시대의 인재에게 필요한 기초 역량을 함양함
비즈니스에서 활용되는 디지털 전략
고객만족도가 높은 UI/UX를 기획하기 위한 프로세스를 학습함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알고, 마케팅 측면에서 합리적인 의사결정 단계를 학습합니다.
데이터를 분석하고 적용하는 매커니즘을 통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을 학습함
용환성
現) ㈜ 디씨온 연구소장
중앙대학교 산업창업경영대학원 겸임교수
삼성전자, 크레듀, 안랩, 현대중공업 등 다수 기업 강의
기획 의도
제4차 산업혁명 과 DT시대를 맞아 급격히 변화하는 디지털 경영환경에서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기 위한 새로운 가치 창출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ICT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해 이해하고 디지털 역량을 함양하여 비즈니스에 활용할 수 있는지의 여부가 기업의 생존에 필수가 되었습니다.DT역량의 직무 활용 여부가 곧 기업의 지속성장을 위한 경쟁력이 된 것입니다.
DT역량을 다양한 직무에 활용하여 고성과를 낼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하자!
이 강의는 총 15개 영상, 02시간 09분의 강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빅데이터가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
00:05:46
빅데이터와 인공지능의 관계
00:07:09
빅데이터 마케팅의 정의와 활용 사례
00:09:51
고객 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최적화 전략
00:08:46
고객 페르소나 기반 마케팅 전략
00:09:49
고객 여정 기반 마케팅 전략
00:09:41
고객 가치 기반 마케팅 전략
00:10:01
고객 참여를 위한 마케팅 전략
00:08:05
개인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00:09:58
고객 전환을 위한 마케팅 전략
00:08:15
고객 가치 증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
00:10:30
고객유지를 위한 빅데이터 마케팅 전략
00:10:04
은행산업의 빅데이터 활용 사례
00:07:34
넷플릭스의 빅데이터 활용 사례
00:06:39
Final Review
00:07:44
15개 강의
02시간 09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