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 숨겨진 이면을 비틀고 되짚어 얻는 새로운 관점의 마케팅 인사이트!
성공한 기업의 마케팅 전략은 다른 기업들과 어떻게 달랐을까?
반대로 실패한 기업은 왜 실패했을까?
마케팅 성공∙실패 사례를 기존과 다른 관점으로 분석하여
새로운 마케팅 인사이트를 얻어보자!
강의 미리보기
7개 영상 ∙ 총 02시간 58분
56,000원
0원
* 학습기간 30일
80,000원
-24,000원
56,000원
성공한 기업의 마케팅 전략은 다른 기업들과 어떻게 달랐을까?
반대로 실패한 기업은 왜 실패했을까?
마케팅 성공∙실패 사례를 기존과 다른 관점으로 분석하여
새로운 마케팅 인사이트를 얻어보자!
마케팅 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실무자
새로운 관점의 마케팅 인사이트를 얻고자 하는 마케터
마케팅 관련 지식을 향상하고 싶은 모든 직장인
기존과 차별화된 새로운 관점으로 마케팅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성공한 마케팅 사례를 통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성공한 마케팅 사례를 다른 관점으로 분석하여 새로운 관점의 리마케팅 인사이트 습득
*모두가 칭찬하는 성공 사례나 효과를 거둔 광고, 성과를 냈던 마케팅의 숨겨진 이면을 비틀고 되짚어보면,새로운 관점에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대기업 및 중소기업의 현장 업무와 컨설팅 경험이 풍부한 마케팅 전문가 박노성 대표의 직강
*수년간 국내 굴지의 대기업, 중소기업, 그리고 기업의 홍보/마케팅 담당자들에게 관련 컨설팅 진행
*롯데그룹 광고대행사인 ㈜대홍기획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성공 캠페인을 이끈 마케팅컨설턴트
*위기에 빠진 ‘2% 부족할 때’를 살려내고, 만년 2위의 중소브랜드인 ‘㈜한우리열린교육’을 업계 1위로 키워낸 광고/홍보 전문가
박노성
* 소속 : 셰익스컴퍼니 대표, 신라대학교 겸임교수
*학력 :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광고홍보학과 석사
* 경력 : 신라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겸임교수, 롯데그룹 광고대행사 ㈜대홍기획 근무, 서전문기업 ㈜한우리열린교육 홍보마케팅
* 저서 : 리마케팅하라!(2022), 최강의 유튜브(2020), 최강의 쇼핑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넘어(2019)
기획 의도
시대 변화의 속도가 점차 빨라짐에 따라 과거와 동일한 마케팅 방식으로는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어려운 시대가 됨.
과거 성공 또는 실패라고 평가받는 마케팅 사례도 현재 시점에서는 평가가 달라질 수 있음
시장 환경
기존에 알려진 마케팅 성공∙실패 사례를 현재 시점에서 다른 시각으로 분석해보고, 이를 바탕으로 리마케팅적인 관점에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과정이 필요함
교육 니즈
마케팅 성공, 실패 사례들을 기존과 다른 관점으로 분석한다.
새로운 관점으로 기존과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한다.
이 강의는 총 7개 영상, 02시간 58분의 강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리마케팅 관점의 마케팅 인사이트
00:32:51
선도 기업의 마케팅 사례로 보는 리마케팅
00:34:40
브랜드를 완성시키는 3가지 피벗과 콘텐츠 마케팅
00:21:36
소비자를 열광시킨 마케팅 인사이트
00:21:51
위기를 넘어 선택 받는 브랜드를 만드는 리마케팅
00:22:48
마케팅 전략과 고객중심주의
00:22:55
디지털 전환에 대응하는 기업들의 전략
00:22:04
7개 강의
02시간 58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