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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마스터의 세일즈 레시피

본 과정은 고객의 마음을 저격하고 변화를 읽는 트렌드에 따라 성공적인 세일즈 전략을 구축하는 비즈니스 성공 비법을 담고 있습니다. 

현대 비즈니스 환경은 디지털 접촉과 고객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으며, 이 과정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환경에서 이기는 전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상 30

총 학습시간 15:25:54

학습기간
  • 수강료

    129,580원

  • 지원금액

    -58,310원

  • 결제금액

    71,270원

사업주 직업능력개발 지원 과정
제도안내 Go
  • 수강료

    129,580원

학습기간

* 학습기간 4주

  • 수강료

    129,580원

  • 지원금액

    -0원

  • 결제금액

    129,580원

학습대상

  • 판매서비스 업무 및 고객 대면 업무 종사자
  • 기업이나 기관에서 고객 요구 분석 및 제품/서비스 기획 담당자
  • 고객 지원 관련 업무 종사자

학습목표

  • 긍정적 마인드를 형성하고 상대방에게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 
  • 커뮤니케이션을 이해하고 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 나의 의견을 상대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 상대의 행동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다.

강사 경력 사항

  • 한종률
  • (주)에이치알디한국중소기업교육원 대표이사
  • 제너럴밀스코리아 주식회사(하겐다즈) 대표이사
  • 동서식품(주) 지점장

학습내용

1

고객의 마음을 저격하는 트렌드 변화 읽기

00:33:49
2

커뮤니케이션 마스터가 비즈니스를 구하는 비법

00:31:42
3

고객을 감동시키는 7가지 대응법

00:30:27
4

자신감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하려면 감정 척도를 파악하라

00:30:37
5

비즈니스 성공은 긍정적 사고가 반이다

00:31:41
6

식스센스만 있으면 당신도 세일즈 마스터가 될 수 있다

00:31:41
7

호감 접점 찾고 비즈니스 인기맨 등극하기

00:31:59
8

이미지 메이킹, 연예인만의 전유물이 아니다

00:32:59
9

자신만의 색깔로 빛나는 비즈니스맨 되기

00:32:04
10

디지털 접촉, 이젠 필수! 고객과 함께 성장하기

00:32:26
11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비밀 노하우

00:29:53
12

고객 특성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전략 찾기

00:33:33
13

감성을 터치하는 고객맞이와 공감대 형성

00:29:48
14

고객을 내 편으로 끌어들이는 고차원적 기술 ①

00:30:39
15

고객을 내 편으로 끌어들이는 고차원적 기술 ②

00:29:11
16

백전백매(賣)! 유능한 제품 설명을 위한 4가지 요소

00:28:40
17

믿음을 줄 수 있는 고객 셀링포인트를 찾아라!

00:34:12
18

고객을 설득하는 효과적인 질문법

00:30:03
19

단계적으로 완성하는 설득의 기술

00:29:48
20

체계적인 고객 관리를 원한다면 CRM을 활용하라!

00:31:15
21

스캔들! 고객만족, 고객로열티, CRM의 삼각관계

00:32:06
22

판매 목표의 달성? PDCA 사이클이 답이다

00:28:22
23

똑! 소리 나는 영업직의 판매 손익관리

00:28:08
24

리더의 성장, 자기 성찰에서 시작된다

00:31:13
25

조직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은 휴먼 스킬이다

00:29:28
26

변화를 주도하는 리더가 되어라

00:29:34
27

리더의 힘, 혁신적인 조직문화를 만든다

00:29:13
28

언택트 비즈니스 시대, 가치를 창출하는 센스메이커

00:29:54
29

성공적인 조직 경영을 위한 노하우 완벽 정리

00:30:33
30

경영자의 의사결정 스타일이 승패를 좌우한다

00:3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