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가이드가 필요하다!
고객 유형화를 통해 그게 맞는 응대 방법을 배우고 응대 매뉴얼을 직접 작성해 실전 업무에 적용해보자!
[교재 안내]
교재명: 진상 고객 갑씨가 등장했다
출판사: 커리어북스
저자: 윤서영
※ 본 과정은 교재가 포함되지 않으며, 학습에 필요한 교재는 수강생께서 별도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영상 8
총 학습시간 02:57:29
26,730원
-26,730원
0원
* 학습기간 30일
26,730원
-0원
26,730원
불만고객응대는 객관화가 답이다
00:24:43에니어그램으로 고객 유형화하기
00:20:39VOC의 필요성과 응대 매뉴얼
00:21:12불만고객 응대 매뉴얼과 작성기준
00:21:43불만고객 응대 매뉴얼: 코드 블랙
00:22:47불만고객 응대 매뉴얼: 코드 그레이
00:23:44불만고객 응대 프로세스 맵: 코드 블랙
00:21:17불만고객 응대 프로세스 맵: 코드 그레이
00: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