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가이드가 필요하다!
고객 유형화를 통해 그게 맞는 응대 방법을 배우고 응대 매뉴얼을 직접 작성해 실전 업무에 적용해보자!
영상 8
총 학습시간 02:40:00
26,730원
-26,730원
0원
* 학습기간 1개월
100,000원
-73,270원
26,730원
불만고객응대는 객관화가 답이다
00:20:00에니어그램으로 고객 유형화하기
00:20:00VOC의 필요성과 응대 매뉴얼
00:20:00불만고객 응대 매뉴얼과 작성기준
00:20:00불만고객 응대 매뉴얼: 코드 블랙
00:20:00불만고객 응대 매뉴얼: 코드 그레이
00:20:00불만고객 응대 프로세스 맵: 코드 블랙
00:20:00불만고객 응대 프로세스 맵: 코드 그레이
00: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