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역량을 다양한 직무에 활용하여 고성과를 낼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하자!
고객중심의 디지털 마케팅 방법, 게임화(Gamificaiton)
강의 미리보기
10개 영상 ∙ 총 00시간 50분
28,000원
0원
* 학습기간 30일
40,000원
-12,000원
28,000원
고객중심의 디지털 마케팅 방법, 게임화(Gamificaiton)
디지털 마케팅에서 게입 매처니즘과 고객경험을 창출하는 역량을 키우고 싶은 직장인
게임 매커니즘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을 전개하여 다양한 고객들의 경험 활동을 이끌어 낼 수 있다.
디지털 전략의 기초 개념과 활용 이해하기
디지털 전략을 이해하고, DT시대에 맞는 비즈니스 전략을 기획함
DT시대의 인재에게 필요한 기초 역량을 함양함
비즈니스에서 활용되는 디지털 전략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알고, 마케팅 측면에서 합리적인 의사결정 단계를 학습합니다.
데이터를 분석하고 적용하는 매커니즘을 통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을 학습함
김낙일
경력
現) 건국대 산업경영공학부 겸임교수
現) IIL(International Institute for Learning) Trainer & consultant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 저자
기획 의도
게임 매커니즘은 디지털 마케팅에서 적극적으로 활용되는 전략 중 하나입니다. 포인트/쿠폰 시스템, 리워드 시스템, 게임형 광고, 소셜 미디어 경쟁 등 게임 매커니즘을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은 소비자들의 참여와 참여도를 높이는 효과를 가져오므로, 많은 기업들이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DT역량을 다양한 직무에 활용하여 고성과를 낼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하자!
이 강의는 총 10개 영상, 00시간 50분의 강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게임화의 정의
00:05:05
비즈니스와 게임 기법
00:05:02
디지털 마케팅의 숨은 무기 게임화
00:04:51
게임의 구성 요소
00:04:57
공간
00:05:42
객체
00:05:16
액션
00:05:04
운
00:04:25
기술
00:05:05
비즈니스 게임화 프레임워크
00:04:52
10개 강의
00시간 5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