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과정을 통해 e-비즈니스의 특성과 유형을 이해하고, 디지털 플랫폼 경제에서의 비즈니스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자고객관리(e-CRM) 시스템을 활용하여 고객과의 체계적인 소통과 관계 관리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으며 온라인 시스템을 활용한 주문 처리, 공지사항 등록, 정산 관리 등의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하여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더불어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고객에게 효과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상호 소통을 강화할 수 있고 카카오톡과 같은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하여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판매로 이어지는 마케팅 전략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영상 30
총 학습시간 11:49:24
129,580원
-129,580원
0원
* 학습기간 30일
129,580원
-0원
129,580원
EC기반 기술의 이해 part 1. 정보처리와 웹 2.0
00:22:32EC기반 기술의 이해 part 2. 웹 서비스와 유비쿼터스 컴퓨팅
00:23:17전자상거래와 e-비즈니스의 기초
00:22:00e-비즈니스와 디지털 플랫폼 경제
00:23:37분야별 비즈니스 패러다임 동향과 대응
00:23:13편리성을 제공하는 전자상거래의 다양성
00:23:39e-서비스 체인 밸류 m소셜 O2O 커머스
00:22:54e-비즈니스 전략과 모델의 기초와 산업
00:27:41시장세분화 방식과 전략적 관리의 실제
00:21:30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하는 시장 타겟팅
00:22:14포지셔닝 전략의 이해와 브랜드 구축
00:24:13협력과 통합의 프리즘 SCM, CRM, ERP
00:26:17e-고객관계관리의 성공적 도입 전략
00:23:30스마트스토어의 기초와 수익화 전략
00:22:39스마트스토어 파워 셀러가 되는 방법
00:22:21전자지불로 간편한 모바일 결제 관리
00:27:2321세기, 콘텐츠 마케팅이 대세인 이유
00:24:42콘텐츠로 스토리텔러가 되는 방법
00:21:30콘텐츠 마케팅의 효과와 성공 사례들
00:22:58카카오 메시지 도구 쓰임새와 활용 전략
00:24:22카카오 비즈니스 플랫폼 종합 활용 매뉴얼 part 1. 카카오톡 채널(플러스 친구)
00:22:28카카오 비즈니스 플랫폼 종합 활용 매뉴얼 part 2. 카카오모먼트, 카카오 메시지 광고
00:22:02메시지 콘텐츠 기준과 한정판 메시지 작성법
00:24:08구매 전환 효율 극대화를 위한 메시지 작성법
00:25:50온택트 시대, 마음을 움직이는 메시지 작성법
00:24:08숏 폼이 SNS 커뮤니케이션에 불러온 변혁
00:22:37세로 스크린을 장악한 틱톡 플랫폼의 이해
00:22:52틱톡 플랫폼으로 인플루언서가 되는 방법
00:26:06틱톡 광고와 비즈니스 전략 노하우
00:23:03비주얼로 말하는 것의 3가지 우위성
00:2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