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과정은 카피라이팅의 개념부터 홍보 전략, 출판 및 언론 홍보, 세이즐 카피, 광고 전략 수립 등 카피라이팅과 글쓰기에 대해 넓은 범위의 지식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 있다.
영상 30
총 학습시간 14:20:56
129,580원
-129,580원
0원
* 학습기간 30일
129,580원
-0원
129,580원
카피라이팅은 무엇인가?
00:30:52다양한 카피의 종류
00:24:24마케팅은 무엇인가
00:26:43카피와 마케팅
00:25:07기업 경영과 마케팅
00:24:06홍보전략 수립1(PR 목표 설정하기)
00:30:46홍보전략 수립2(PR 대상 선정하기)
00:37:47온라인 홍보1(운영계획 수립하기)
00:37:07온라인 홍보2(콘텐츠 제작하기)
00:32:33출판홍보1(운영계획 수립하기)
00:38:28출판홍보2(매체별 홍보물 제작하기)
00:27:54언론홍보1(언론 홍보계획 수립하기)
00:29:50언론홍보2(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00:28:15마케팅 철학을 담은 글쓰기
00:30:33카피 창조하기
00:31:56세일즈 카피로 고객을 움직여라
00:33:00세일즈 카피의 패턴
00:23:13원하는 카피의 완성
00:29:06고객 지향의 카피1
00:24:34고객 지향의 카피2
00:26:50판매제품의 분석
00:28:24광고 전략 수립1(광고 콘셉트 선정하기)
00:28:02광고 전략 수립2(매체전략 수립하기)
00:26:29광고 메시지 개발1(크리에이티브 콘셉트 설정하기)
00:29:18광고 메시지 개발2(광고 콘텐츠 제작하기)
00:22:15브랜드 기획1(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수립하기)
00:26:41브랜드 기획2(브랜드 네임 개발하기)
00:24:48브랜드 관리1(브랜드 수명주기 관리하기)
00:25:57브랜드 관리2(브랜드 포트폴리오 관리하기)
00:30:44카피라이팅에 대한 조언
00:2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