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불만을 어떻게 해결하고 잘 처리할 것인가?
시장의 변천사, 기업 CS전략의 변화, 불만고객의 개념, 불만고객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까지 알아보자!
[교재 안내]
교재명: 모든 직업에서 감정노동이 발생한다
출판사: 커리어북스
저자: 윤서영
※ 본 과정은 교재가 포함되지 않으며, 학습에 필요한 교재는 수강생께서 별도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영상 8
총 학습시간 03:12:04
26,730원
-26,730원
0원
* 학습기간 30일
26,730원
-0원
26,730원
서비스 시장은 어떻게 변화되었나?
00:25:21기업이 불만고객을 진화시키다
00:24:27블랙 컨슈머 VS 화이트 컨슈머
00:19:51워커밸 시대, 고객이 내게 사과했다
00:21:31기업도 불만고객을 연구하다
00:22:33감정노동에도 유형이 있다
00:23:53정신장애의 유형과 인식개선
00:27:15내 마음을 위한 감정노동 해소법
00:2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