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불만을 어떻게 해결하고 잘 처리할 것인가?
시장의 변천사, 기업 CS전략의 변화, 불만고객의 개념, 불만고객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까지 알아보자!
영상 8
총 학습시간 02:40:00
26,730원
-26,730원
0원
* 학습기간 1개월
100,000원
-73,270원
26,730원
서비스 시장은 어떻게 변화되었나?
00:20:00기업이 불만고객을 진화시키다
00:20:00블랙 컨슈머 VS 화이트 컨슈머
00:20:00워커밸 시대, 고객이 내게 사과했다
00:20:00기업도 불만고객을 연구하다
00:20:00감정노동에도 유형이 있다
00:20:00정신장애의 유형과 인식개선
00:20:00내 마음을 위한 감정노동 해소법
00: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