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면과 비대면을 오가는 이 시대 직장인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소통을 위해서는 문해력 역량이 더더욱 중요하다.
성과’를 보장하는 글쓰기(보고서, 프레젠테이션)부터 ‘글’로하는 처세술(이메일, 메신저, 협업툴)까지! 제대로 된 텍스트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싶은 모든 직장인에게 비즈니스 문해력을 갖추는 비법을 알려준다.
[교재 안내]
교재명: 비즈니스 문해력을 키워드립니다
출판사: 미래의창
저자: 장재웅, 장효상
※ 본 과정은 교재가 포함되지 않으며, 학습에 필요한 교재는 수강생께서 별도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영상 7
총 학습시간 02:40:35
23,76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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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습기간 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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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을 잘하는 사람과 못하는 사람의 차이는 비즈니스 문해력 차이
00:20:23잘 읽고 잘 쓰는 텍스트 커뮤니케이션 역량, 비즈니스 문해력
00:24:35문해력이 있어야 메신저도 이메일도 제대로 소통된다
00:21:54짧지만(원페이지) 생동감 있는(스토리텔링) 보고서가 업무 성과를 보장한다
00:22:36한 번에 설득하고 통과되는 보고서를 작성하자
00:22:48글과 함께 말이 통해야 일이 풀린다
00:23:39성과 창출을 위해 어떻게 읽고 답해야 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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