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면과 비대면을 오가는 이 시대 직장인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소통을 위해서는 문해력 역량이 더더욱 중요하다.
성과’를 보장하는 글쓰기(보고서, 프레젠테이션)부터 ‘글’로하는 처세술(이메일, 메신저, 협업툴)까지! 제대로 된 텍스트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싶은 모든 직장인에게 비즈니스 문해력을 갖추는 비법을 알려준다.
영상 7
총 학습시간 02:36:00
23,76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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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습기간 1개월
110,000원
-86,240원
23,760원
일을 잘하는 사람과 못하는 사람의 차이는 비즈니스 문해력 차이
00:20:00잘 읽고 잘 쓰는 텍스트 커뮤니케이션 역량, 비즈니스 문해력
00:24:00문해력이 있어야 메신저도 이메일도 제대로 소통된다
00:21:00짧지만(원페이지) 생동감 있는(스토리텔링) 보고서가 업무 성과를 보장한다
00:22:00한 번에 설득하고 통과되는 보고서를 작성하자
00:22:00글과 함께 말이 통해야 일이 풀린다
00:23:00성과 창출을 위해 어떻게 읽고 답해야 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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