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는 애써 찾는 자에게만 속삭인다! 한눈에 꿰뚫는 디지털 광고의 개념과 생태계 트렌드 제시!
“태풍이 불면 어떤 이는 담을 쌓고, 어떤 이는 풍차를 단다.”
이는 태풍을 위기로 여길 것인지, 에너지를 얻는 기회로 여길 것인지에 대한 태도에 따라 다른 결과를 가져온다는 네덜란드 속담입니다. 우리 디지털 시대의 광고 마케팅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떤 이는 소비자의 변화를 기회로 인식해 스마트 시대에 편승하겠지만, 어떤 이는 담 뒤에 숨어 있을 것입니다.
본 과정은 디지털 미디어 시대에 필요한 광고와 마케팅 관련 최신 트렌드와 새로운 흐름을 담아 스마트 시대에 편승하는 인사이트를 담고 있습니다.
영상 32
총 학습시간 15:44:50
50,490원
-32,810원
17,680원
* 학습기간 1개월
50,490원
-0원
50,490원
광고의 새로운 정의와 유형
00:28:08광고 기술(Ad Tech)
00:26:55인공지능과 광고
00:30:40개인 맞춤형 광고
00:28:38프로그래매틱 광고
00:30:22O2O와 공유경제
00:30:04OTT와 구용경제
00:30:28옴니채널 마케팅
00:29:54광고 콘텐츠와 커머스
00:29:07다중채널 네트워크(MCN)
00:28:15온라인 광고
00:30:41온라인 동영상 광고
00:28:07유튜브 광고의 유형
00:30:06유튜브 광고 전략
00:28:20디지털 사이니지
00:31:30미디어 사파드
00:3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