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내 강의실

|

마이페이지
세무회계/OA

[Office 2019] 워커홀릭에서 스마트홀릭으로 실전문서 해결사되기

본 과정은 실제 업무에 높은 빈도로 활용되고 있는 워드,파워포인트,엑셀에 대하여 기본적인 기능부터 중급 기능까지 다루고 있으며, 새롭게 출시된 2019버전만의 추가된 기능까지 학습할 수 있습니다.

영상 32

총 학습시간 20:22:08

학습기간
  • 수강료

    98,010원

  • 지원금액

    -53,900원

  • 결제금액

    44,110원

사업주 직업능력개발 지원 과정
제도안내 Go
  • 수강료

    98,010원

학습기간

* 학습기간 30일

  • 수강료

    98,010원

  • 지원금액

    -0원

  • 결제금액

    98,010원

학습대상

  • 1. 기존 버전 오피스 사용자로 2016 버전의 새로운 기능을 학습하고 싶은 직장인 
  • 2. 엑셀, 파워포인트의 중급부터 고급까지 학습하고자 하는 직장인 
  • 3. 엑셀, 파워포인트를 많이 사용하는 직장인

학습목표

  • 1. 엑셀, 파워포인트 2016에서 새롭게 추가된 기능의 사용 방법을 알 수 있다.
  • 2. 데이터를 이용한 부분합, 고급필터, 피벗 테이블 및 피벗 차트 등 엑셀의 기능을 알 수 있다. 
  • 3. 엑셀의 자동매크로 및 VBA를 활용한 자동화 문서 작성을 알 수 있다. 
  • 4. 그림/클립아트, 스마트아트의 활용, 표/차트를이용한 슬라이드 꾸미기 등 파워포인트의 기능을 알 수 있다. 
  • 5. 실무에 사용되는 예제를 실습하고 다양한 기능을 배워 실전 업무에 활용할 수 있다.

강사 경력 사항

  • 송윤희,류인정

학습내용

1

엑셀 2019의 화면 구성과 새로운 기능

00:52:14
2

데이터 입력 및 편집

00:37:34
3

문서 서식 지정

00:48:43
4

셀 참조와 이름 정의를 활용한 수식 작성

00:36:42
5

자주 사용하는 함수를 활용한 수식 작성

00:51:08
6

다양한 유형의 차트 작성

00:50:29
7

방대한 데이터의 효과적인 관리

00:46:15
8

함수를 활용한 데이터 분석

00:41:32
9

표를 활용한 데이터 분석

00:38:33
10

피벗 테이블과 피벗 차트를 활용한 동적 보고서 작성

00:48:06
11

Office 365의 이해 및 활용

00:49:55
12

Office Online과 Office Mobile

00:39:19
13

파워포인트 2019 시작하기

00:30:03
14

표 삽입과 슬라이드 배경 서식 지정하기

00:35:44
15

나만의 슬라이드 마스터 디자인하기

00:35:16
16

그림과 도형으로 눈에 띄는 슬라이드 만들기

00:32:58
17

차트로 수치 데이터 정리하기

00:34:44
18

동적인 애니메이션 만들기

00:38:16
19

사업계획서 프레젠테이션 만들기

00:31:45
20

결론에 대한 설문조사 프레젠테이션 만들기

00:32:20
21

레저산업 홍보 프레젠테이션 만들기

00:32:30
22

해외직구조사 프레젠테이션 만들기

00:35:37
23

워드 2019의 문서 관리하기

00:23:28
24

글꼴 서식으로 깔끔한 문서 만들기

00:31:08
25

문단 서식으로 가독성있는 문서 만들기

00:35:34
26

그림과 도형으로 문서 꾸미기

00:36:39
27

활용도 높은 표가 있는 문서 만들기

00:32:37
28

문서 디자인과 레이아웃 지정하기

00:36:04
29

디자인이 있는 편지지 만들기

00:35:20
30

고객응대 매뉴얼 만들기

00:35:52
31

행사안내 3단 브로슈어 만들기

00:35:36
32

판매업등록신청서 만들기

00:4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