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고객만족 온라인 서비스에 대해 학습
영상 30
총 학습시간 15:27:42
129,580원
-84,220원
45,360원
* 학습기간 30일
129,580원
-0원
129,580원
온택트 서비스를 위한 e-비즈니스 시장분석
00:32:22e-비즈니스 & 고객서비스의 첫걸음, 고객 요구사항 분석
00:33:23나를 알고 적을 알면 백전백승!
00:33:08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1
00:31:41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2
00:31:20e-비즈니스 상품개발 전략 수립하기
00:32:27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1
00:32:24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2
00:31:59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3
00:32:01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시스템 관리하기
00:31:40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상품 관리하기
00:31:11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사이트 유지보수 하기
00:30:02e-비즈니스 고객만족의 핵심 : 주문처리하기
00:29:29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배송관리하기
00:29:29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교환/반품관리하기
00:28:54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판매정보 관리하기
00:29:34고객 DB 관리와 e-비즈니스
00:29:13e-비즈니스에서의 고객 등급관리
00:28:56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1
00:30:14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2
00:32:22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3
00:31:41판매후기 관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00:28:04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00:29:48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1
00:30:47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2
00:29:27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3
00:30:35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4
00:30:53e-비즈니스의 콘텐츠 전략을 수립하라
00:30:41e-비즈니스의 마케팅 실행의 핵심 기법
00:32:19뉴미디어 마케팅과 e-비즈니스
00:3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