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과정을 통해 체계적인 고객정보 관리와 CRM 역량을 강화하여,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차별화된 고객관계관리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 대화법과 상담 기술을 익혀, 고객 상황에 맞는 대응을 통해 고객 경험의 질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디스플레이와 조명 활용 전략을 통해 고객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매장 내 상품 진열을 최적화하여 구매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더불어 고객 상담 품질 관리 기법을 활용하여, 고객 만족을 높이고 재구매로 이어질 수 있는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으며
매력적인 영업사원의 셀프 체크리스트를 통해 자신을 점검하고,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적절한 용모와 복장 매너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영상 30
총 학습시간 15:31:56
129,58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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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습기간 4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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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대 패러다임 변화와 매장 고객 관리의 기초
00:31:51재구매 전환율을 올리는 고객 만족 서비스
00:32:12독보적인 고객관계관리(CRM) 프레임워크
00:31:18실전에서 바로 활용하는 이상적인 고객 관리
00:30:52매뉴얼 기반 전화 고객 응대의 기초 : 절차와 예절
00:32:42고객 방문률을 높이는 상황별 음성 상담 서비스
00:29:02고객 경험 극대화를 위한 고객 상담 품질 관리
00:30:52성공적인 비즈니스의 시작, 용모와 복장매너
00:29:40매력적인 영업사원의 셀프 체크리스트 엿보기
00:29:08고객이 찾아오는 매장의 친밀감 유지 대화법
00:30:02앞서가는 GO-TO 매장의 핵심 메시지 전달법
00:29:54고객을 사로잡는 완벽한 대화의 기술
00:32:51고객 니즈 파악을 통한 판매 예측과 수요 관리
00:28:44디지털 세대 고객 통찰과 니즈 분석 도구(Tool)
00:29:40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판매촉진 활동의 이해
00:33:36매장 판매촉진의 바이블, 계획 수립과 활동 준비
00:34:58판매촉진 솔루션 : '무엇(What)' 보다는 '어떻게(How)'
00:30:06스마트한 SNS 계정 운영으로 만드는 수익 구조
00:33:49매출을 10배 증가시키는 판매촉진 커뮤니케이션 part 1. 구글
00:31:05플랫폼 세계 입문, 구글 G.M.P 시스템의 이해
00:31:15플랫폼 활용 기초, 구글 G.M.P 시스템의 구축 ①
00:30:54플랫폼 활용 기초, 구글 G.M.P 시스템의 구축 ②
00:29:24매출을 10배 증가시키는 판매촉진 커뮤니케이션 part 2. 유튜브
00:32:26시청자를 고객으로 만드는 유튜브 채널 만들기
00:34:36디스플레이와 비주얼 머천다이징(VMD)의 기초
00:30:12고객의 발길을 붙잡는 디스플레이 색채계획
00:31:18주목과 구매를 이끄는 디스플레이 조명계획
00:30:54비용을 들이지 않아도 가능한 매장 연출법
00:29:14오랫동안 사랑받는 매장의 레이아웃 포인트
00:29:48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상품 진열 노하우
00:2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