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찾는 메뉴

QUICK MENU

내 강의실 주문/결제 내역 카톡 상담

마감 임박! 등록 마감까지 남은 시간은?

DAY

:
:
수강 신청하기

내배카(근로자)

사업주

평교육

일반

스마트 시대의 광고 마케팅

수강료

50,490

자부담금

17,680

학습일

30일

NCS 분류

마케팅전략기획

7시간(16강)

강의목록
강의 탐색
강의 썸네일
과정소개서
강의구성

7시간(16강)

수강기간

30일

교재유무

난이도

입문

내배카(근로자)

사업주

평교육

일반

스마트 시대의 광고 마케팅

과정분류

NCS 직무분류 (02010301 : 마케팅전략기획)

훈련분류

수료증에 NCS 직무분류코드 포함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시험 1회

수료기준 상세보기
강의구성

7시간(16강)

수강기간

30일

교재유무

난이도

입문

강의금액

50,490

지원금액

32,810

총 결제금액

17,680

이런 분들이 신청하면 좋아요.

  • 01광고 마케팅의 트렌드를 파악하여 적용하고자 하는 제품, 서비스 마케팅 담당자 혹은 브랜드 관리자
  • 02스마트시대의 마케팅 트렌드를 파악하고 업무에 반영하고자 하는 마케팅 관련 담당자 혹은 실무자​

이 과정의 강의 목표.

  • 01광고 기술과 경험의 확장, 인공지능이 바꾼 광고세상, 개인 맞춤형 광고의 진화, 프로그래매틱 광고 기술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 02제4차 산업혁명 시대에 혁신 기업들이 플랫폼 비즈니스에 집중하는 방법과 미디어환경에서의 공유경제 및 구용경제의 가능성을 파악할 수 있다.
  • 03온라인 광고와 온라인 동영상 광고를 통한 디지털 광고의 중요성을 파악하고 업무에 응용할 수 있다.

과정소개

  • 인사이트는 애써 찾는 자에게만 속삭인다! 한눈에 꿰뚫는 디지털 광고의 개념과 생태계 트렌드 제시!

    “태풍이 불면 어떤 이는 담을 쌓고, 어떤 이는 풍차를 단다.”

    이는 태풍을 위기로 여길 것인지, 에너지를 얻는 기회로 여길 것인지에 대한 태도에 따라 다른 결과를 가져온다는 네덜란드 속담입니다. 우리 디지털 시대의 광고 마케팅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떤 이는 소비자의 변화를 기회로 인식해 스마트 시대에 편승하겠지만, 어떤 이는 담 뒤에 숨어 있을 것입니다. 

    본 과정은 디지털 미디어 시대에 필요한 광고와 마케팅 관련 최신 트렌드와 새로운 흐름을 담아 스마트 시대에 편승하는 인사이트를 담고 있습니다.​ 

수료기준을 꼭 확인해 주세요.

  • 필수

    진도율 80% 이상, 평가 성적 평균 60점 이상 시 수료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수료기준

80% 이상

없음

필수

없음

60점 이상

평가비율

-

0%

100%

0%

강의목차

  • 스마트 시대의 광고 마케팅

    16차시, 08시간 33분
  • 01차시광고의 새로운 정의와 유형

    30분

  • 02차시광고 기술(Ad Tech)

    29분

  • 03차시인공지능과 광고

    33분

  • 04차시개인 맞춤형 광고

    31분

  • 05차시프로그래매틱 광고

    32분

  • 06차시O2O와 공유경제

    32분

  • 07차시OTT와 구용경제

    32분

  • 08차시옴니채널 마케팅

    32분

  • 09차시광고 콘텐츠와 커머스

    31분

  • 10차시다중채널 네트워크(MCN)

    30분

  • 11차시온라인 광고

    33분

  • 12차시온라인 동영상 광고

    30분

  • 13차시유튜브 광고의 유형

    32분

  • 14차시유튜브 광고 전략

    30분

  • 15차시디지털 사이니지

    34분

  • 16차시미디어 사파드

    33분

강사소개

  •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
    김병희 강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