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가 등록되었습니다.
곧 담당자가 확인하고 연락드리겠습니다.
내배카(근로자)
사업주
평교육
일반
7시간(16강)
30일
유
입문
내배카(근로자)
사업주
평교육
일반
7시간(16강)
30일
유
입문
강의금액
지원금액
총 결제금액
인사이트는 애써 찾는 자에게만 속삭인다! 한눈에 꿰뚫는 디지털 광고의 개념과 생태계 트렌드 제시!
“태풍이 불면 어떤 이는 담을 쌓고, 어떤 이는 풍차를 단다.”
이는 태풍을 위기로 여길 것인지, 에너지를 얻는 기회로 여길 것인지에 대한 태도에 따라 다른 결과를 가져온다는 네덜란드 속담입니다. 우리 디지털 시대의 광고 마케팅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떤 이는 소비자의 변화를 기회로 인식해 스마트 시대에 편승하겠지만, 어떤 이는 담 뒤에 숨어 있을 것입니다.
본 과정은 디지털 미디어 시대에 필요한 광고와 마케팅 관련 최신 트렌드와 새로운 흐름을 담아 스마트 시대에 편승하는 인사이트를 담고 있습니다.
진도율 80% 이상, 평가 성적 평균 60점 이상 시 수료
수료기준 |
|||||
|---|---|---|---|---|---|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수료기준 |
80% 이상 |
없음 | 필수 | 없음 | 60점 이상 |
평가비율 |
- |
0% | 100% | 0% |
01차시광고의 새로운 정의와 유형
30분
02차시광고 기술(Ad Tech)
29분
03차시인공지능과 광고
33분
04차시개인 맞춤형 광고
31분
05차시프로그래매틱 광고
32분
06차시O2O와 공유경제
32분
07차시OTT와 구용경제
32분
08차시옴니채널 마케팅
32분
09차시광고 콘텐츠와 커머스
31분
10차시다중채널 네트워크(MCN)
30분
11차시온라인 광고
33분
12차시온라인 동영상 광고
30분
13차시유튜브 광고의 유형
32분
14차시유튜브 광고 전략
30분
15차시디지털 사이니지
34분
16차시미디어 사파드
33분
안녕하세요
김병희 강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