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찾는 메뉴

QUICK MENU

내 강의실 주문/결제 내역 카톡 상담

마감 임박! 등록 마감까지 남은 시간은?

DAY

:
:
수강 신청하기

내배카(근로자)

사업주

평교육

일반

회사에서 많이 쓰는 소셜미디어 마케팅 노하우

수강료

129,580

자부담금

45,360

학습일

30일

NCS 분류

전자상거래

11시간(30강)

강의목록
강의 탐색
강의 썸네일
과정소개서
강의구성

11시간(30강)

수강기간

30일

교재유무

난이도

초급

내배카(근로자)

사업주

평교육

일반

회사에서 많이 쓰는 소셜미디어 마케팅 노하우

과정분류

NCS 직무분류 (10030102 : 전자상거래)

훈련분류

수료증에 NCS 직무분류코드 포함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시험 1회,과제 1회

수료기준 상세보기
강의구성

11시간(30강)

수강기간

30일

교재유무

난이도

초급

강의금액

129,580

지원금액

84,220

총 결제금액

45,360

이런 분들이 신청하면 좋아요.

  • 01영업, 판매(세일즈) 관련 분야 근로자
  • 02온라인 마케팅과 관련한 실무 역량을 증진하고자 하는 종사자

이 과정의 강의 목표.

  • 01EC(전자상거래) 기반 기술 동향을 기반으로 e-비즈니스의 특성과 유형을 이해할 수 있다.
  • 02전자고객관리(e-CRM) 시스템을 활용하여 고객과의 체계적인 소통 및 관리를 수행할 수 있다.
  • 03주문 처리, 공지사항 등록, 정산 관리와 같은 업무를 온라인 시스템을 활용하여 수행하여 업무의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 04콘텐츠 마케팅 전략과 숏 폼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제품 및 서비스의 구매전환율을 향상시킬 수 있다.
  • 05카카오톡(카카오 비즈니스), 틱톡 등의 플랫폼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판매할 수 있다.

과정소개

  • 본 과정을 통해 e-비즈니스의 특성과 유형을 이해하고, 디지털 플랫폼 경제에서의 비즈니스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자고객관리(e-CRM) 시스템을 활용하여 고객과의 체계적인 소통과 관계 관리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으며 온라인 시스템을 활용한 주문 처리, 공지사항 등록, 정산 관리 등의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하여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더불어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고객에게 효과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상호 소통을 강화할 수 있고 카카오톡과 같은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하여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판매로 이어지는 마케팅 전략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수료기준을 꼭 확인해 주세요.

  • 필수

    진도율 80% 이상, 평가 성적 평균 60점 이상 시 수료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수료기준

80% 이상

없음

필수

필수

60점 이상

평가비율

-

0%

60%

40%

강의목차

  • 회사에서 많이 쓰는 소셜미디어 마케팅 노하우

    30차시, 15시간 22분
  • 01차시EC기반 기술의 이해 part 1. 정보처리와 웹 2.0

    32분

  • 02차시EC기반 기술의 이해 part 2. 웹 서비스와 유비쿼터스 컴퓨팅

    30분

  • 03차시전자상거래와 e-비즈니스의 기초

    29분

  • 04차시e-비즈니스와 디지털 플랫폼 경제

    30분

  • 05차시분야별 비즈니스 패러다임 동향과 대응

    30분

  • 06차시편리성을 제공하는 전자상거래의 다양성

    30분

  • 07차시e-서비스 체인 밸류 m소셜 O2O 커머스

    29분

  • 08차시e-비즈니스 전략과 모델의 기초와 산업

    34분

  • 09차시시장세분화 방식과 전략적 관리의 실제

    28분

  • 10차시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하는 시장 타겟팅

    29분

  • 11차시포지셔닝 전략의 이해와 브랜드 구축

    31분

  • 12차시협력과 통합의 프리즘 SCM, CRM, ERP

    33분

  • 13차시e-고객관계관리의 성공적 도입 전략

    30분

  • 14차시스마트스토어의 기초와 수익화 전략

    29분

  • 15차시스마트스토어 파워 셀러가 되는 방법

    29분

  • 16차시전자지불로 간편한 모바일 결제 관리

    34분

  • 17차시21세기, 콘텐츠 마케팅이 대세인 이유

    31분

  • 18차시콘텐츠로 스토리텔러가 되는 방법

    28분

  • 19차시콘텐츠 마케팅의 효과와 성공 사례들

    29분

  • 20차시카카오 메시지 도구 쓰임새와 활용 전략

    31분

  • 21차시카카오 비즈니스 플랫폼 종합 활용 매뉴얼 part 1. 카카오톡 채널(플러스 친구)

    29분

  • 22차시카카오 비즈니스 플랫폼 종합 활용 매뉴얼 part 2. 카카오모먼트, 카카오 메시지 광고

    29분

  • 23차시메시지 콘텐츠 기준과 한정판 메시지 작성법

    31분

  • 24차시구매 전환 효율 극대화를 위한 메시지 작성법

    32분

  • 25차시온택트 시대, 마음을 움직이는 메시지 작성법

    31분

  • 26차시숏 폼이 SNS 커뮤니케이션에 불러온 변혁

    29분

  • 27차시세로 스크린을 장악한 틱톡 플랫폼의 이해

    29분

  • 28차시틱톡 플랫폼으로 인플루언서가 되는 방법

    33분

  • 29차시틱톡 광고와 비즈니스 전략 노하우

    30분

  • 30차시비주얼로 말하는 것의 3가지 우위성

    30분

강사소개

  •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
    최종근 강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