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가 등록되었습니다.
곧 담당자가 확인하고 연락드리겠습니다.
내배카(근로자)
사업주
평교육
일반
11시간(30강)
30일
무
초급
내배카(근로자)
사업주
평교육
일반
11시간(30강)
30일
무
초급
강의금액
지원금액
총 결제금액
본 과정을 통해 e-비즈니스의 특성과 유형을 이해하고, 디지털 플랫폼 경제에서의 비즈니스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자고객관리(e-CRM) 시스템을 활용하여 고객과의 체계적인 소통과 관계 관리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으며 온라인 시스템을 활용한 주문 처리, 공지사항 등록, 정산 관리 등의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하여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더불어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고객에게 효과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상호 소통을 강화할 수 있고 카카오톡과 같은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하여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판매로 이어지는 마케팅 전략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진도율 80% 이상, 평가 성적 평균 60점 이상 시 수료
수료기준 |
|||||
|---|---|---|---|---|---|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수료기준 |
80% 이상 |
없음 | 필수 | 필수 | 60점 이상 |
평가비율 |
- |
0% | 60% | 40% |
01차시EC기반 기술의 이해 part 1. 정보처리와 웹 2.0
32분
02차시EC기반 기술의 이해 part 2. 웹 서비스와 유비쿼터스 컴퓨팅
30분
03차시전자상거래와 e-비즈니스의 기초
29분
04차시e-비즈니스와 디지털 플랫폼 경제
30분
05차시분야별 비즈니스 패러다임 동향과 대응
30분
06차시편리성을 제공하는 전자상거래의 다양성
30분
07차시e-서비스 체인 밸류 m소셜 O2O 커머스
29분
08차시e-비즈니스 전략과 모델의 기초와 산업
34분
09차시시장세분화 방식과 전략적 관리의 실제
28분
10차시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하는 시장 타겟팅
29분
11차시포지셔닝 전략의 이해와 브랜드 구축
31분
12차시협력과 통합의 프리즘 SCM, CRM, ERP
33분
13차시e-고객관계관리의 성공적 도입 전략
30분
14차시스마트스토어의 기초와 수익화 전략
29분
15차시스마트스토어 파워 셀러가 되는 방법
29분
16차시전자지불로 간편한 모바일 결제 관리
34분
17차시21세기, 콘텐츠 마케팅이 대세인 이유
31분
18차시콘텐츠로 스토리텔러가 되는 방법
28분
19차시콘텐츠 마케팅의 효과와 성공 사례들
29분
20차시카카오 메시지 도구 쓰임새와 활용 전략
31분
21차시카카오 비즈니스 플랫폼 종합 활용 매뉴얼 part 1. 카카오톡 채널(플러스 친구)
29분
22차시카카오 비즈니스 플랫폼 종합 활용 매뉴얼 part 2. 카카오모먼트, 카카오 메시지 광고
29분
23차시메시지 콘텐츠 기준과 한정판 메시지 작성법
31분
24차시구매 전환 효율 극대화를 위한 메시지 작성법
32분
25차시온택트 시대, 마음을 움직이는 메시지 작성법
31분
26차시숏 폼이 SNS 커뮤니케이션에 불러온 변혁
29분
27차시세로 스크린을 장악한 틱톡 플랫폼의 이해
29분
28차시틱톡 플랫폼으로 인플루언서가 되는 방법
33분
29차시틱톡 광고와 비즈니스 전략 노하우
30분
30차시비주얼로 말하는 것의 3가지 우위성
30분
안녕하세요
최종근 강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