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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배카(근로자)
사업주
평교육
일반
15시간(30강)
30일
무
초급
내배카(근로자)
사업주
평교육
일반
15시간(30강)
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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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급
강의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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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결제금액
E-비즈니스 고객만족 온라인 서비스에 대해 학습
진도율 80% 이상, 평가 성적 평균 60점 이상 시 수료
수료기준 |
|||||
|---|---|---|---|---|---|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수료기준 |
80% 이상 |
없음 | 필수 | 필수 | 60점 이상 |
평가비율 |
- |
0% | 60% | 40% |
01차시온택트 서비스를 위한 e-비즈니스 시장분석
32분
02차시e-비즈니스 & 고객서비스의 첫걸음, 고객 요구사항 분석
33분
03차시나를 알고 적을 알면 백전백승!
33분
04차시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1
31분
05차시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2
31분
06차시e-비즈니스 상품개발 전략 수립하기
32분
07차시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1
32분
08차시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2
31분
09차시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3
32분
10차시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시스템 관리하기
31분
11차시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상품 관리하기
31분
12차시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사이트 유지보수 하기
30분
13차시e-비즈니스 고객만족의 핵심 : 주문처리하기
29분
14차시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배송관리하기
29분
15차시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교환/반품관리하기
28분
16차시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판매정보 관리하기
29분
17차시고객 DB 관리와 e-비즈니스
29분
18차시e-비즈니스에서의 고객 등급관리
28분
19차시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1
30분
20차시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2
32분
21차시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3
31분
22차시판매후기 관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28분
23차시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29분
24차시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1
30분
25차시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2
29분
26차시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3
30분
27차시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4
30분
28차시e-비즈니스의 콘텐츠 전략을 수립하라
30분
29차시e-비즈니스의 마케팅 실행의 핵심 기법
32분
30차시뉴미디어 마케팅과 e-비즈니스
31분
안녕하세요
한동욱 강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