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가 등록되었습니다.
곧 담당자가 확인하고 연락드리겠습니다.
내배카(근로자)
사업주
평교육
일반
14시간(30강)
30일
무
초급
내배카(근로자)
사업주
평교육
일반
14시간(30강)
30일
무
초급
강의금액
지원금액
총 결제금액
본 과정은 카피라이팅의 개념부터 홍보 전략, 출판 및 언론 홍보, 세이즐 카피, 광고 전략 수립 등 카피라이팅과 글쓰기에 대해 넓은 범위의 지식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 있다.
진도율 80% 이상, 평가 성적 평균 60점 이상 시 수료
수료기준 |
|||||
|---|---|---|---|---|---|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수료기준 |
80% 이상 |
없음 | 필수 | 필수 | 60점 이상 |
평가비율 |
- |
0% | 60% | 40% |
01차시카피라이팅은 무엇인가?
41분
02차시다양한 카피의 종류
31분
03차시마케팅은 무엇인가
33분
04차시카피와 마케팅
32분
05차시기업 경영과 마케팅
31분
06차시홍보전략 수립1(PR 목표 설정하기)
37분
07차시홍보전략 수립2(PR 대상 선정하기)
44분
08차시온라인 홍보1(운영계획 수립하기)
44분
09차시온라인 홍보2(콘텐츠 제작하기)
39분
10차시출판홍보1(운영계획 수립하기)
45분
11차시출판홍보2(매체별 홍보물 제작하기)
34분
12차시언론홍보1(언론 홍보계획 수립하기)
36분
13차시언론홍보2(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35분
14차시마케팅 철학을 담은 글쓰기
37분
15차시카피 창조하기
38분
16차시세일즈 카피로 고객을 움직여라
40분
17차시세일즈 카피의 패턴
30분
18차시원하는 카피의 완성
36분
19차시고객 지향의 카피1
31분
20차시고객 지향의 카피2
33분
21차시판매제품의 분석
35분
22차시광고 전략 수립1(광고 콘셉트 선정하기)
35분
23차시광고 전략 수립2(매체전략 수립하기)
33분
24차시광고 메시지 개발1(크리에이티브 콘셉트 설정하기)
36분
25차시광고 메시지 개발2(광고 콘텐츠 제작하기)
29분
26차시브랜드 기획1(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수립하기)
33분
27차시브랜드 기획2(브랜드 네임 개발하기)
31분
28차시브랜드 관리1(브랜드 수명주기 관리하기)
32분
29차시브랜드 관리2(브랜드 포트폴리오 관리하기)
37분
30차시카피라이팅에 대한 조언
32분
안녕하세요
한종률 강사 입니다.